티스토리 뷰

life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휴가철

행복한육아 2021. 8. 1. 23:28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휴가철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알려드리겠습니다. 누군가의 버킷리스트에 제주도 한달 살이가 있을 정도로 휴양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제주도입니다. 이번 휴가철 제주도로 여행을 간다면 아래 장소가 제주도 여행 중 재미있는 추억거리를 남겨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올레시장

제주도는 누구나 알 정도로 감귤초콜렛이 매우 유명한 곳입니다. 그래서 제주도 놀러간다고 하면 주변 지인들도 올레시장에 가서 감귤 초콜렛 사다달라고 하기도 합니다.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서귀동 340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시장 인심이라는 게 있기 때문에 초콜렛 살 거 올레시장에 가서 사기 바랍니다. 그리고 어떤 한 지역을 놀러가면 그 지역 특징을 시장을 통해 알 수 있기 때문에 1~2시간 정도 넉넉하게 시간 잡은 후 여유롭게 시장 돌아다니면서 구경해볼 것을 추천합니다.

워터서커스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워터서커스입니다. 한 여름 제주도 여행가면 야외만 돌아다니기보다 한 번씩 실내 코슫 넣어주는 게 좋습니다. 다양한 공연거리가 많지만 여름하면 물이 떠오르고 그렇다면 단연 생각나는 건 워터서커스입니다. 위치는 제주 제주시 구좌읍 번영로 2172-80 입니다.제주도 워터서커스는 하루에 딱 2번만 공연하니 일정 확인하고 가시리 바랍니다.(오전 11시, 오후 2시 30분에만 공연합니다.) 시원한 물쇼 및 마지막 다이빙대에서 시원하게 다이빙하는 모습 보면 더위도 잊어먹게 됩니다.

비자림

세 번째는 비자림입니다. 아무래도 여름에 돌아다니게 된다면 숲길이 그늘도 있고 좋습니다. 이곳은 제주도에서 숲이 많이 우거진 곳으로 유명해서 여름에 가도 시원합니다. 위치는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숲길 35에 있습니다. 비자림은 이미 다양한 영화도 촬영됐던 장소입니다.

또한, 화산송이도 유명한 곳이며 입장 시 무료는 아니라 유료입니다. 입장료는 성인 3000, 어린이 1500원입니다. 비자림 여유롭게 산책하면서 탐방해설사의 해설도 듣고 싶다면 미리 연락해서 시간대 확인한 후 가시기 바랍니다.

정방폭포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다음은 정방폭포입니다.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칠십리로 214번길 37에 있습니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갈 때는 입장료를 내야하며 입장료는 성인은 2000원이고 아이는 1000원입니다. 안에 들어 가서 몇 계단만 조금 내려가면 바로 시원한 정방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 정방폭포의 높이는 대략 25m 입니다. 그래서 바로 앞에서 폭포 떨어지는 거 보면 시원한 물줄기가 튀기 때문에 소리까지 더해져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도

제주도 여행 중 우도 아직 한 번도 안갔다면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우도는 제주 제주시 우도면에 위치하고 있으며 제주도에서 따로 또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합니다. 이곳은 알다시피 땅콩 아이스크림이 매우 유명합니다. 우도에 막 도착하게 되면 주변 돌아다닐 수 있는 방법은 직접 걸어다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름에는 덥기 때문에 스쿠터나 전기차 혹은 자전거 등을 활용하면 되고 대여료는 내야 합니다. 이곳은 '산호반점'이라는 중국집 식당이 꽤 유명하기 때문에 점심식사 즈음 맞춰서 가면 여기에서 맛있게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아르떼 뮤지엄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소개해드릴 다른 장소는 아르떼 뮤지엄입니다. 위치는 제주 제주시 애월읍 어림비로 478입니다. 매일 운영되고 요금표는 성인은 15000원입니다. 청소년은 12000원이고 어린이는 10000원입니다. 또한, 미취학아이는 8000원입니다.

아르떼 뮤지엄은 감탄사가 나올 정도로 사진 찍을 곳이 정말 많이 잇습니다. 한 여름에도 실내 들어와서 시원하게 구경하니 더더욱 좋습니다. 같은 공간에서 본 그림이 풍경까지 달라지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그거 구경하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평소 미술에 관심이 많았던 분들은 이곳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동굴카페

다음으로 추천할 장소는 제주도에 있는 동굴카페입니다. 동굴카페는 여러군 데 있지만 가장 시원했던 곳은 월령포구 맞은편에 있었던 카페월령입니다. 이 곳 카페를 가면 동굴이 지하까지 뚫려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찬 기운이 느껴지고 여름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시원하다는 게 느껴집니다. 지하에도 앉을 자리가 있어서 시원하게 커피 한잔 할 겸 이곳도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허브동산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이번에는 제주 허브동산입니다. 위치는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돈오름도 170입니다. 이곳은 더운 한 낮보다는 저녁이나 밤 즈음 산책 겸 가볼 것을 추천합니다.

이유는 LED 불빛이 있기 때문에 야간이나 저녁에 가면 더 좋은 경치를 볼 수 있습니다. 운영은 매일 10시까지이고, 만일 족욕을 하고 싶다면 족욕은 저녁 7시까지입니다. 이 곳 입장료는 성인은 12000원이고 아이들은 9000원입니다.

아이스 뮤지엄 테마파크(수목원 테마파크)

그 다음 추천 장소는 아이스뮤지엄테마파크입니다. 이곳도 한 여름에 가도 냉기가 가득합니다. 막 들어가면 내부 찬 기운이 느껴지면서 용, 커다란 눈사람 등 다양한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안 쪽에 미니 썰매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썰매도 즐겁게 탈 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성인들도 매우 좋아하면서 탈 수 있습니다. 다만 매우 춥기 때문에 한 여름에도 꼭 겉옷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한담해변

마지막은 한담해변입니다. 위치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이입니다. 한담해변을 보면 산책로가 있고 대략 1.3km 정도 됩니다. 특히 ,야간 산책할 때 바다 내음 맡으면서 해안가 풍경 보며 산책하면 정말 아름답습니다. 해안가중에서도 경치가 워낙 좋아서 산책하다보면 주변예쁜 카페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