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휴가 장소

행복한육아 2021. 8. 4. 22:38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휴가 장소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려드리겠습니다. 여름휴가철이 됐습니다. 이번 여름 휴가 때 춘천으로 여행을 가고자 한다면 아래 장소는 꼭 들렸다가 오시기 바랍니다.

1. 제이드 가든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제이드 가든입니다. 장소는 강원 춘천시 남산면 햇골길 80 제이드가든수목원입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요금은 성인은 10000원, 어린이는 6000원입니다. 참고로 예약 시스템 활용해서 제이드 가든 미리 예약하고 가면 2천원 정도 할인받을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는 게 좋습니다. 제이드 가든은 들어가자마자 여기저기 즐비한 꽃과 괜찮은 포토존이 많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습니다. 미로원도 보고 강 너머 돌다리 넘을 수 있으니 산책로로 가보시기 바랍니다. 저녁 즈음 가면 좋은 게 제이드 가든의 야경 불빛이 꽤 좋습니다. 그래서 저녁 야경 구경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2. 애니메이션 박물관

두 번째 추천하는 장소는 애니메이션 박물관입니다. 입장료는 오천원으로 성인, 아이 구분하지 않고 동일합니다. 위치는 강원 춘천시 서면 박사로 854입니다. 애니메이션 박물관 오픈시간은 오전 10시입니다. 그리고 마감 시간은 오후 5시고, 정기 휴관일은 월요일입니다. 여행 동선짤 때 참고하기 바랍니다. 여름은 정말 실외가 덥기 때문에 중간중간 땀 식힐 수 있는 실내여행 코스도 짜야 더위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곳은 매우 더운 시간대에 잡아서 가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들어가면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모든 것을 관람할 수 있습니다.

3. 소양강 스카이 워크

세 번째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소양강 스카이 워크입니다. 위치는 강원 춘천시 영서로 2663에 있습니다. 영업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입니다. 입장료는 성인, 아이 구분하지 않고 모두 2000원입니다. 스카이워크는 들어갈 때 덧신신고 들어가야 하며, 기념품 판매샵도 있습니다. 스카이 워크에 가면 다리 전경이 정말로 멋집니다. 이번 휴가 때 춘천에 가면 스카이 워크도 꼭 방문하기 바랍니다.

4 낭만골목

네 번째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낭만골목입니다. 위치는 춘천시 효자동 541-6입니다. 낭만골목에 막 들어가면 초입에 바로 낭만골목의 3코스까지 안내되어 있는 판이 있습니다. 낭만골목 들어가면 나름 규모가 커서 오랫동안 걸어야 합니다. 그래서 너무 높은 굽이 있는 신발 신기 보다는 꼭 편한 운동화 같은 신발을 신고 가도록 합니다. 1코스는 뭉클코스, 2코스는 레트로코스, 3코스는 상상코스입니다. 1코스는 효에 대한 내용 코스입니다. 2코스는 1960대와 관련된 코스입니다. 3코스는 다양한 벽화가 그려져 있는 코스입니다. 1~3코스 쭉 도는데 대략 1시간 정도 소요되기 때문에 너무 덥지 않은 시간대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5. 강촌레일파크

이번에는 강촌레일파크입니다. 위치는 춘천시 신동면 김유정로 1383입니다. 강촌레일파크는 반려견도 동반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10kg 이하의 반려견만 입장가능하지만 직접 들어가면 반려견과 함께 놀 수 있는 공간이 조성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일바이크는 2인승은 35000원, 4인승은 48000원입니다. 총 6번 운행하는데 시간대는 9시, 10시 30분, 12시, 낮 2시, 낮 3시 30분, 오후 5시입니다.

코스가 짧긴 하지만 아무래도 더운 여름에 가면 힘들 수 있기 때문에 마지막 운행 시간인 오후 5시 선택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래도 다행스러운 점은 레일바이크 탈 때 나무들이 꽤 많고, 터널을 만들어준 것처럼 그늘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타면서 바람 느끼고 시원합니다.

6. 카페 카르페

춘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카페 소개합니다. 위치는 춘천시 서면 박사로 740입니다. 갑자기 카페를 소개하는 이유는 북한강이 잘 보이는 곳이기 때문이빈다. 이 곳 야외를 나가면 바로 내 눈앞으로 북한강을 볼 수 있습니다. 매장 넓은 편이어서 거리두기도 잘 됩니다. 그래서 이왕이면 휴가갈 때 화창한 날 가서 야외 나가서 북한강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카르페 가면 사이사이 사진 찍을 수 있는 곳도 꽤 있어서 한 번 여유롭게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7. 해피초원목장

일곱번째 추천드릴 장소는 해피초원목장입니다. 위치는 춘천시 사북면 춘화로 330-48입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합니다. 해피초원목장은 아이들과 가기 좋은 장소입니다. 중간 중간 아이들 그네 타며 놀 수 있느 곳도 있고, 아이들이 직접 동물 먹이도 줄 수 있습니다. 염소, 토끼, 당나귀, 새, 돼지 등 다양한 동물을 볼 수 있습니다. 직접 들어가보면 규모가 꽤 크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전체를 천천히 돌아다니면서 동물 먹이주는 시간까지 포함하면 1~2시간 정도 여유롭게 시간 정하기 바랍니다.

8. 육림랜드

춘천 가볼만한 곳 베스트10 여덟번째는 육림랜드입니다. 위치는 춘천시 영서로 2965입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합니다. 과거 레트로 감성을 느끼고 싶고, 그 감성에 걸맞은 놀이기구를 타고 싶다면 육림랜드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입장료가 있으며 성인은 5000원, 청소년 4500원 어린이는 4000원입니다. 놀이기구와 함께 자연학습 체험시설 및 동물원도 있기 때문에 놀이기구 타면서 나머지 체험도 다 해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9. 세계주류마켓

아홉번째 추천 장소는 세계주류마켓입니다. 위치는 춘천시 동내면 순환대로 632입니다.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평소 와인 좋아한다면 춘천 갔을 때 이곳도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주류마켓 외에도 주변 예쁜 카페도 있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엄청난 양의 와인을 볼 수 있습니다. 세계주류마켓처럼 정말로 다양한 종류의 술을 볼 수 있습니다. 와인 및 와인관련 용품도 파는 곳이니 춘천 가면 이곳도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10. 춘천 남이섬

마지막 추천 장소는 춘천 남이섬입니다. 강원 춘천시 남산면 남이섬길 1입니다. 이미 남이섬은 가본적 없는 사람에게도 익히 들어본 장소로 한국 관광 100선에 들어가는 곳입니다. 입장료는 13000원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입니다. 입장료와 별개로 주차료가 있으니 이 점도 미리 알고 가시기 바랍니다. 이미 남이섬은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 촬영지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평소 관리가 잘 되서 남이섬 들어가게 되면 굉장히 깨끗하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남이섬은 한국인 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도 자주 오는 곳으로 남이섬 가면 강에서 작은 배도 여유롭게 타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