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고성 맛집 best 5

행복한육아 2021. 8. 28. 14:52

고성 맛집 best 5

고성 맛집 best 5 알려드리겠습니다. 새로운 곳에 여행갔을 때는 여행지의 맛있는 음식 먹는 것도 하나의 소소한 행복이자 기쁨입니다. 여행다니면서 아래 음식들은 꼭 가서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1. 계림새우나라

첫 번째는 계림새우나라입니다. 위치는 경남 고성군 고성읍 신월로 3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예전에 생생정보, 생방송 투데이 등에도 나왔던 식당이며 주차장도 넓기 때문에 주차 문제는 없습니다. 1,2층으로 나뉘어 있고 1층은 새우나라, 2층은 고기나라라고 적혀 있습니다. 막 들어가면 싱싱한 해산물들이 가득있는 수족관을 볼 수 있고 매일매일 싱싱한 해산물들이 들어오는 곳입니다.

2층을 계단 통해 올라가면 전부 통으로 된 벽면이어서 바로 앞 바다를 보면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간판은 1, 2층으로 구분되어서 적혀 있지만 실제는 층수 상관없이 1, 2층 아무데서나 육류 및 해산물 드실 수 있습니다. 단품요리(예로 해산물), 파스타류, 식사류 등 구체적으로 나뉘어있으니 여행갔을 때 꼭 가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2. 이산

두 번째 고성 맛집은 이산입니다. 위치는 경상남도 고성군 고성읍 신월로 13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황칠 요리나 오리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산에 가서 황칠요리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예로 구이는 황칠오리불고기, 백숙용으로는 황칠 삼계탕, 황칠오리백숙, 황칠토종닭백숙 등이 있습니다.

밑반찬도 꽤 잘 나오는 편입니다. 이곳도 앞에서 알려드렸던 계림새우나라처럼 주차장이 상당히 넓습니다. 이산에서 황칠요리 먹으면 큰 장점이 바로 오선뷰입니다. 이곳 식당 창가쪽에서 앉아서 식사하면 바로 앞 바다뷰가 정말 좋기 때문에 창가쪽에 앉아서 드시기 바랍니다.

3. 이서방화로

세 번째는 이서방화로입니다. 위치는 경남 고성군 고성읍 신월로 9입니다. 이곳은 소, 돼지, 해물 샤브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참고로 이 곳은 와인도 세팅이 되어 있는 곳으로 고기 먹으면서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식당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고 겉 외관으로 봤을 때는 마치 카페같은 분위기가 듭니다. 이곳에서 가장 즐겨먹는 메뉴는 돈샤브세트입니다. 3단 드레이어에 다양한 야채 및 해산물, 고기 등 함께 세팅되어 나오기 때문에 고기만 좋아하는 사람 혹은 해산물만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함께 먹기 좋은 장소입니다. 이곳도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4. 수라한정식

네 번째 고성 맛집은 수라한정식입니다. 위치는 경남 고성군 고성읍 동외로 148-13에 있습니다. 평소 한정식 음식 좋아한다면 이곳 들려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메뉴를 보면 기본한정식, 수라 한정식 등으로 다양한데 기본 한정식은 2인이며 수라 한정식은 3인 이상 갔을 때 주문하는 정도로 보면 됩니다. 한정식 코스가 초밥, 회, 생선구이, 밥 먹을 수 있는 식사 식으로 나옵니다. 반찬도 맛있고 마지막에 나오는 된장찌개와 숭늉도 참 맛있기 때문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5. 통영짬뽕

다섯번째는 통영짬뽕입니다. 위치는 경남 고성군 회화면 당항길 154-1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통영짬뽕의 탕수육은 찹쌀 탕수육으로 직접 방앗간에서 빻아서 만든 가루로 만든다고 합니다. 또한, 자장면은 양파가 많이 들어가서 채수 활용한 건강하고 맛있는 자장면 맛이 납니다.

 

고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코스

짬뽕은 해산물 양이 풍부하고, 몇 시간동안이나 육수 내서 만들었다고 하니 깊은 맛이 느껴집니다. 평소 중화요리를 좋아하신다면 이곳에 가서 짬뽕, 자장면, 탕수육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고성 맛집 5군데 알려드렸습니다. 여행 중 꼭 들려서 맛있는 음식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