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실패 없는 7가지

행복한육아 2021. 12. 1. 13:14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실패 없는 7가지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하겠습니다. 가장 재미있게 봤던 것들 위주로만 알려드릴테니, 시간 되는 분들은 넷플릭스 회원가입 후 아래 드라마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1.오징어게임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첫 번째는 단연 오징어게임입니다. 20021년 9월 7일 나왔으며, 시즌 1은 총 9부작입니다. 현재 전 세계적인 이슈 1위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관련 줄거리는 간략하게 빚더미에 시달린 주인공이 이혼 후, 홀어머니와 함께 살면서 도박 등에서 헤어나지 못한 채 오징어 게임이라는 곳을 새롭게 알게 됩니다.

그 곳에서 수상금을 얻기 위해 달고나, 줄다리기, 구슬치기 등 70~90년대 유행했던 놀이들이 나오며 그 놀이들을 제대로 승리한 1등만이 거금을 거머쥐게 됩니다. 참고로 구슬치기하면서 주인공이 "깐부"라는 말을 하게 됩니다. 이 뜻을 아직 모른다면 아래 글을 통해 뜻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깐부 뜻 나만 모르고 있다면 정확히 알기 바로 가기

 

하지만 인생사 새옹지마라는 말처럼 오징어 게임을 통해 수익금을 거둬들였던 주인공은 이내 돈에 대한 회의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래서 그 수많은 상금을 한 푼도 쓰지 못한 체 시간이 흐르고 있고, 이민간 딸을 그리워하며 비행기를 타려고 하다가 갑자기 오징어게임장에 다시 참여하려는 의지를 내비치면서 시즌 1은 종료됩니다. 오징어 게임을 보고 난 뒤의 아래 글의 결말 해석도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오징어게임 결말이 주는 메시지가 궁금하다면 바로 보기

2. 너를 닮은 사람

두 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너를 닮은 사람입니다. 원작 소설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가난했던 여인이 부유한 집안의 남자를 만난 뒤 결혼한 후의 일생에 대해 나오는 내용입니다.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을 느꼈지만 이내 그것이 진정한 의미가 아니었음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그런 마음에 외로움과 허무함이 찾아오기 시작합니다.

그러다가 자신의 그림 과외 선생님으로 잠깐씩 그림을 알려줬던 청년과 사랑을 하게 되고, 둘은 자연스럽게 아일랜드로 떠납니다. 남자에게는 그녀가 전부였지만 그녀에게는 남자가 전부가 아니었기에, 아일랜드에서의 가난한 삶에 싫증을 느끼고 그녀는 다시 부유했던 남편에게로 돌아갑니다.

그 청년은 아일랜드에서 뺑소니사고로 인해 기억을 잃게 되지만 다시 기억이 되살아나면서 사랑했던 그녀와 다시 만나려고 노력하는 모습 등이 전개됩니다. 원작 소설과는 전개가 조금 다르게 진행되므로(원작 소설은 청년이 아일랜드에서 죽게 됩니다.) 이 드라마 역시 봐보시기 바랍니다.

3.지옥

세 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지옥입니다. 2021년 11월 19일에 나왔으며, 시즌 1은 현재 6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예고없이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하게 되는 초자연 현상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지옥행 선고를 받은 사람들은 그 날짜에 지옥사자들이 나타나서 죽인 뒤 지옥으로 데리고 가는 설정입니다. 인간의 공포 및 미디어의 부정적인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작품이며, 미디어를 활용해서 종교단체인 새진리회가 종교 및 하나님의 명분 아래 세상을 다스리게 됩니다.

지옥 선고를 받은 사람의 남은 가족은 곧 새진리회에게는 악마가 남아있는 것과도 같기에 지옥행 받은 사람들은 아무도 보지 못하는 장소에 일부러 가서 지옥의 사자를 만나려고 합니다. 온갖 미디어가 난무한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의 현재 삶이 어쩌면 지옥일수도 있겠다는 메시지를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작품입니다.

4. 구해줘

넷플릭스 지옥이 재미있었다면 구해줘 역시 재미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또한, 넷플릭스 지옥과 비슷한 흐름으로 사이비 종교에 대한 내용입니다. 한 마을에 사이비 종교가 들어서면서 마을에 살고 있던 사람들은 그 종교를 믿고, 종교를 위해 헌금을 열심히 내고 있습니다.

자신들이 해당 종교에 돈을 많이 낼수록 하나님과 좀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길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한 가족이 망한 뒤 이 마을에 이사오게 됐고, 이들에게 아들의 죽음이라는 비극적인 사건이 발생하면서 엄마는 정신질환을 겪게 되고 아빠는 이 종교에 심취하게 됩니다.

딸은 이상한 종교라고 생각하면서 다니고 싶지 않지만 이미 사이비 종교에 세뇌당한 아빠는 그런 그녀를 악마가 들어왔다고 치부하면서 감금하거나 사이비 종교에서 내주는 물 등을 뿌리면서 참회기도를 드리라고 합니다. 감금됐던 그녀가 유일하게 내뱉을 수 있는 메시지는 "구해줘"라는 메시지로, 그녀가 그 종교에서 어떻게 빠져나오는지에 대한 과정이 담긴 내용입니다.

5. 애인있어요

다섯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애인있어요입니다. 이 드라마는 과거 2015년에 sbs에서 방영됐던 드라마로 김현주, 지진희 주연으로 구성됩니다. 김현주와 지진희는 대학시절 캠퍼스 커플이었으며, 둘은 결혼해서 행복하게 살게 됩니다.

둘 사이에 있었던 딸이 안타깝게 교통사고로 죽게 되고 그 뒤부터 둘 사이는 균열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딸을 그리워하는 아빠와 딸을 잊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그녀의 모습이 대조되면서 둘은 결국 이혼하게 됩니다.

그 뒤, 그녀는 교통사고로 기억을 잃게 되고 지진희 역시 유학을 다녀온 뒤 한국으로 돌아옵니다. 그에게 자신이 좋아했던 대학생 시절의 김현주와 똑같게 생긴 여인이 등장하게 되고 둘은 다시 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입니다.

6. 마이네임

여섯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마이네임입니다. 마이네임은 2021년 10월 15일에 나온 작품입니다. 지우라는 여주인공이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잡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뒤 겪게 되는 내용이 담긴 드라마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아버지 진범이 경찰이라는 확신을 갖고, 호랑이굴에 들어간다는 입장으로 경찰이 됩니다. 경찰이 되고난 뒤 마약 수사대에서 진범을 잡기 위해 노력하지만 제대로 된 증거를 못찾게 되고 후반에는 자신이 믿었던 사람이 진범이었음을 알게 되는 내용입니다.

이 작품은 흐름보다는 한소희 배우의 액션신, 연기 등이 매료되므로 8부작 형식의 이 드라마도 봐보시기 바랍니다.

7.보건교사 안은영

일곱번째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보건교사 안은영입니다. 만일 귀신이 나오는 설정이었다면 이 작품 또한 공포물이었을텐데 이 작품은 귀신이 아닌 특이한 캐릭터 형식으로 나옵니다. 약간 젤리같은 느낌으로 표현되며, 이 모습을 보건교사 안은영만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학교에 직접 출근하면서 이런 젤리가 붙어있는 학생들을 치료하거나 관리하면서 젤리가 아이들을 장악하지 못하게 노력하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현재 시즌 1은 2020년에 나온 상태이며 아직 시즌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와있지 않습니다. 이상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7개였습니다. 드라마 외에 영화도 찾아보고 있다면 아래 글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가지 궁금하다면 바로 보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가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가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꼭 봤으면 하는 10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더운 여름 휴가도 좋지만 현재 거리두기 때문에 집콕생활하면서 재미있는 영화 보는 것도 휴가라고 생

lovedou.qls1224.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