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가지

행복한육아 2021. 8. 8. 10:38

넷플릭스 영화 추천 10가지

넷플릭스 영화 추천 꼭 봤으면 하는 10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더운 여름 휴가도 좋지만 현재 거리두기 때문에 집콕생활하면서 재미있는 영화 보는 것도 휴가라고 생각합니다. 아래 10가지 중 아직 보지 못한 것들이 있으면 이번 휴가 때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1. 베리드

넷플릭스 영화 추천 첫번째는 베리드입니다. 2010년에 개봉한 영화로 폐쇄된 공간에서 인간이 얼마나 버티는지에 대한 내용을 알려주는 작품입니다. 이 영화에 출연한 라이언 레이놀즈 배우는 과호흡 상태가 올 정도로 연기에 몰입했다고 합니다. 어떤 다른 출연자들 없이 오직 라이언 레이놀즈 혼자서 출연했고 답답한 관 속에 생매장 당한 뒤 위험한 상황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예로, 관 안으로 들이닥친 뱀으로 인한 위기, 극적으로 핸드폰이 연결되서 구조요청을 하는 과정이 잘 묘사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에 주인공이 구조요원을 통해 구조되는지 아니면 관 속에 그대로 생매장된체로 죽임을 당하는지 영화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

두 번째는 죽지않는 인간들의 밤입니다. 이 영화는 2020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주된 내용은 살인사건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보다보면 코미디 요소가 상당히 많이 있어서 보는 내내 웃음을 자아내는 영화입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주인공 소희가 결혼을 하고난 후, 친구들에게 멋진 남편 자랑 하기 바쁩니다. 하지만 갈수록 남편의 정체가 이상하게 느껴지고 심지어 남편이 소희를 죽이려고 하다가 실패합니다. 그 이후로 소희는 남편을 계속 미행하면서 소희의 친구들과 함께 그를 살해하려고 노력하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킬링 타임용으로 괜찮고, 특히 요즘 웃을일이 없었던 분들은 이 코미디 영화 봐보시기 바랍니다.

3. 레전드

이 영화는 2015년에 개봉한 영화입니다.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내용은 빈민가에서 태어난 쌍둥이 형제가 갱스터 조직원이 되면서 영국을 점령, 그 후 엄청난 부를 소유하게 되는 과정을 알려주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좋은 일이 있으면 반드시 나쁜 일도 있는 법. 결국 두 형제 사이 갈등이 발생하는 일이 자꾸 생기고 결국 두 형제는 감옥에 들어가게 됩니다. 평소 느와르 작품을 좋아한다면, 그들의 말년이 어떠했는지는 영화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4. 이끼

네 번째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끼입니다. 이 영화는 2010년에 개봉했습니다. 이 영화는 어떤 마을에 살인 사건이 일어났으며 그 배후에 누가 있었는지 면밀히 살펴보는 내용으로 전개됩니다. 각각의 주인공들 캐릭터가 강하고, 작은 마을이라는 폐쇄적인 공간에서 누군가에게 이용당하고 조종당하는 과정 등을 다룬 내용입니다. 범인을 알아내는 과정이 매우 흥미롭고, 영화 전개 내용이 살짝 어렵긴 하지만 그래도 볼 만한 영화입니다.

5. 자산어보

이번에는 흑백의 미를 느낄 수 있는 영화 자산어보입니다. 자산어보는 정약용의 형인 정약전을 주인공으로 했으며 그가 유배지에 있을 때 있었던 일들을 다룬 영화입니다. 물고기에 관심이 많았던 그는 유배지에서 물고기들의 생김새, 비늘 등을 끊임없이 공부하며 자산어보를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그를 도와주는 청년은 처음에는 정약전을 경계하지만 학문에 대한 그의 진심을 보고 그에게 감동받아 자산어보를 만들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내용을 다뤘습니다. 항상 색감있는 영화만 보다가 흑백으로 된 영화를 보면 뭔가 새로운 느낌이 들 것입니다.

6. 사라진 시간

넷플릭스 영화 추천 여섯번째는 사라진 시간입니다. 이 영화는 조진웅 배우 주연작품으로 다중 인격을 소재로 한 영화입니다. 사라진 시간은 다소 어려운 장면 전개와 열린 결말로 인해 영화를 보고 난 후 제대로 이해를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저도 세 번이나 봤습니다.) 평소 열린 결말이거나 영화 보고 난 후 곱씹어 생각하면서 해석 해야 하는 장르를 좋아한다면 이 영화를 2번 정도 보면서 중간중간 어떤 복선들이 나와있었는지 복기하며 영화를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7. 에놀라 홈즈

일곱번째는 에놀라 홈즈입니다. 셜록홈즈 시리즈, 실종 사건 등 엄마가 사라진 이후 그녀를 찾아다니는 내용이 담긴 줄거리입니다. 러닝 타임은 대략 2시간 정도 입니다. 1.5배속으로 본다면 더 빨리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는 내용으로 이 영화의 특이점은 여주인공 시선인 1인칭 시점으로만 스토리가 전개된다는 점입니다. 과연 사라진 엄마는 어디 있으며 그녀가 찾을 수 있는지 넷플릭스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8. 장화홍련

여름이면 공포, 스릴러 영화가 떠오릅니다. 이런 스릴러 영화에 어울릴 법한 공포영화 추천은 장화홍련입니다. 문근영, 임수정 배우 주연으로 눈에 보이는 장면은 스릴러처럼 느껴지지만 실상은 가정폭력이나 트라우마로 인해 누군가가 다중인격장애가 되는 과정을 다룬 작품입니다. 특히, 이 작품은 중간중간 감독이 관객들에게 복선을 여러 군데 심어주고 있어서 이야기 전개가 사실인지 혹은 허상인지 이해할 수 있게 풀어냈습니다.

9. 크롤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번에는 재난영화인 크롤을 소개합니다. 재난 영화는 주로 기후 변화, 상어 등을 주제로 하지만 크롤은 특이하게 악어를 소재로 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 보고 나면 아마도 상어보다 악어가 더 무섭게 느껴질 것입니다. 갑자기 허리케인이 불고 난 후, 연락이 되지 않는 아빠의 집에 여 주인공이 찾아간 뒤 그 집의 물이 불어나면서 집 안으로 들이닥친 악어들과의 생사 갈림길에 놓인 내용을 다루고 있는 영화입니다.

10. 새콤달콤

마지막은 최근 개봉한 영화인 새콤달콤입니다. 평소 연애 스토리, 현실감 있는 로맨스 등에 관심이 많은 분은 이 영화가 재미있을 것입니다. 현실적으로 일어날 법한 일을 소재로 한 영화로 오랜 기간동안 연애했던 커플이 장거리 커플이 되면서 서로에 대한 애정이 점점 식어가는 과정, 서로 다른 연인을 자연스럽게 만나는 과정 등 현실적으로 충분히 공감할 만한 내용으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이상 넷플릭스 영화 추천 이었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10작품 휴가 때 꼭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