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팝업 차단 해제 방법 4가지

행복한육아 2021. 12. 9. 10:01

팝업 차단 해제 방법 4가지

팝업 차단 해제 방법 4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이나 pc로 사이트를 이동하거나 중요한 업무 처리를 할 때마다 팝업이 뜬다면 여간 성가신 일이 아닙니다. 크롬 팝업 차단, 갤럭시 휴대폰 사용할 때 뜨는 팝업 차단, 자주 사용하는 다음(daum) 팝업 차단 해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

첫 번째로 크롬 팝업 차단 해제 방법입니다. 먼저 구글을 실행합니다. 핸드폰 인터넷을 바로 켜면 google 사이트가 나옵니다. 그런 식으로 들어가도 됩니다. 이제 오늘쪽 위를 보면 점 3개가 보입니다. 여기를 클릭합니다. 거기를 누르고 나면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이 보입니다. 여기를 또 클릭해줍니다.

 

그 다음 보이는 메뉴는 테마, 고급, 홈페이지, 접근성, 사이트 설정, 언어 등이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서 "사이트 설정"을 눌러줍니다. 사이트 설정에 들어가면 "팝업 및 리디렉션"이라는 메뉴가 나옵니다. 처음에 들어갈 때는 아래 사진처럼 회색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회색으로 되어있다는 말은 실행이 되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는 말이므로 여기를 한번 눌러주면 파랗게 변합니다. 그럼 크롬은 팝업 차단이 해제 됐다는 의미와도 같습니다. 아래에서 바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팝업 차단 바로가기

 

   

 휴대폰 팝업 차단 해제 방법(삼성)

 

이번에는 핸드폰입니다. 여가 시간에 주로 pc앞에 앉아있기 보다는 우리는 핸드폰을 활용해서 인터넷을 찾아보곤 합니다.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있겠지만 대부분 갤럭시 핸드폰을 많이 사용합니다.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인터넷 접속할 때 삼성 인터넷을 활용해서 여기저기 사이트를 활용하게 됩니다.

 

갤럭시 핸드폰 유저라면 이대로 따라와주시기 바랍니다. 먼저 인터넷 앱을 실행합니다. 그 뒤 바로 밑의 '석삼'자처럼 생긴 모양을 클릭해줍니다. 이게 바로 더보기 아이콘입니다. 이걸 클릭하고 나면 아래처럼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이 나옵니다. 이걸 클릭해줍니다. 그 뒤 고급을 보면 '사이트 및 다운로드' 라는 탭이 보입니다. 거기를 클릭해줍니다.

 

탭에 들어가면 '사이트' 메뉴가 보이고 첫번째 웹사이트 데이터 관리, 팝업 차단, 알림 이렇게 3개의 메뉴가 보입니다. 그럼 두 번째의 '팝업 차단'을 활성화시키면 됩니다. 바로 옆 회색 동그라미를 한 번 눌러주면 파란색으로 변합니다. 이게 바로 활성화됐다는 의미입니다.

 

 

다음 팝업 차단 해제 방법

다음입니다. 다음 팝업 차단 해제 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인터넷 다음 사이트를 접속한 뒤, 상단 오른쪽에 더 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 다음 화면에서 왼쪽 상단을 봅니다. 왼쪽 상단을 보면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이 있습니다. 그걸 클릭하면 됩니다.

이것도 위에서 알려드린 방법과 다를바가 없습니다. 그 뒤 브라우저를 확인한 뒤 차단을 활성화시키면 됩니다. 아래처럼 파란 색이 나오면 팝업이 차단된 것입니다. 이렇게 하나씩 하다보면 시간이 별로 걸리지 않고, 각 브라우저마다 이것저것 실행할 때 뜨는 귀찮은 팝업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다음 사이트에 바로 접속해서 지금 바로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다음(daum) 팝업 차단 바로가기

   

        

네이버 차단

마지막으로 네이버입니다. 네이버도 다음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네이버를 실행한 뒤 왼쪽의 석삼자처럼 생긴 모양을 눌러줍니다. 그 뒤 톱니바퀴 모양이 보일 것입니다. 이거를 다시 또 클릭해줍니다. 그럼 네이버앱 설정이라는 메뉴가 보이고 네이버앱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 글자 크게 보기, 웹페이지 팝업 차단 등이 보입니다.

여기 세번째인 웹페이지 팝업 차단을 눌러줍니다. 거기를 on으로 바꿔주면 마무리 됩니다. 네이버도 바로 차단해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팝업 차단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