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월 개봉예정 영화 베스트 7
8월 개봉예정 영화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영화 줄거리를 살펴본 뒤, 마음에 드는 영화가 있다면 상영일에 맞게끔 극장에 가서 관람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또한, 7월에 개봉했었던 영화도 다시 살펴보고 싶다면 해당 정보는 제일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비상선언
첫 번째는 비상선언입니다. 8월 3일에 개봉했고 현재 극장에서 상영중입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형사인 인호(송강호)가 비행기 테러를 작당하고 있는 용의자가 하와이로 향하는 비행기에 탔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 비행기는 떠나버리게 되고, 비행기 안에서 용의자였던 임시완은 자신의 몸에 바이러스를 심어서 비행기에 있는 다른 사람들도 감염되게끔 하는 테러를 저지릅니다.
비행기에는 다양한 목적을 이루기 위해 비행기를 탄 사람들이 있었고 이들은 한명씩 감염되면서 누군가는 목숨을 잃기도 합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임시완은 바이러스에 감염되서 죽게 되고, 그 이후 비행기에 남게 된 사람들이 비행기에서 탈출할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입니다.
2. 베르히만 아일랜드
8월 개봉예정 영화 두 번째는 베르히만 아일랜드입니다. 이 영화는 멜로, 로맨스 영화로 프랑스와 스웨덴, 독일, 멕시코, 브라질, 영국 등에서 제작됐습니다. 러닝 타임은 대략 113분입니다. 로맨스 영화를 좋아한다면 이 영화를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이 영화 내용은 영화 감독인 크리스와 토니스가 새로운 작품을 생각하기 위해 베르히만의 포뢰섬으로 가게 됩니다. 크리스와 토니스는 영화 감독 부부로 서로 공유하는 점이 많아서 대화가 잘 통하는 부부입니다. 토니는 이곳에서 시나리오가 술술 잘 작성되지만 크리스는 토니와는 다르게 결말 내용이 좀처럼 떠오르지 않습니다. 멋있는 섬과 정겨운 부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이며 평점도 7점 이상을 높습니다.
3. 9명의 번역가
세 번째는 9명의 번역가입니다. 미스터리 장르로 프랑스와 벨기에에서 제작됐습니다. 러닝타임은 105분입니다. 베스트 셀러인 디덜러스를 각색해서 만든 작품입니다. 만일 이 영화를 보고 마음에 든다면 베스트 셀러 책도 함께 읽어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이 책의 마지막 장 출편을 하기 위해서 9명의 번역가들이 고용되는 이야기입니다. 다만, 결말이 유출되면 안되니 이 9명의 번역가들은 지하 밀실에서 작업을 시작하게 됩니다. 누구와도 소통되지 않은 공간에 있지만 갑자기 첫 10페이지가 인터넷에 공개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이 책을 편집하는 편집장에게 돈을 보내지 않으면 다음 100페이지도 모두 공개하겠다고 하고, 밀실에 갇혔던 번역가들은 서로가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4. 도굴 패왕총
8월 개봉예정 영화 네 번째는 도굴 패왕총입니다. 액션 영화로 중국에서 제작됐습니다. 러닝 타임은 대략 90분 정도입니다. 줄거리는 아버지의 유물을 찾아서 당나라 고대 무덤을 도라다니는 묘금 교위 호천 일행 뿐 아니라 고고학자인 부녀 심교수 및 방윤이 고대무덤으로 들어가는 내용입니다.
그 곳에서 하나하나 헤쳐 나가아 할 것들이 있는데 그것을 잘 헤쳐나가고 겨우겨우 패왕총에 다다르게 됩니다. 이들을 쫓는 암살단도 있어서 암살단을 피해야 하는 상황에 쳐해있기도 합니다. 아무런 생각없이 시원시원한 액션 영화를 보고 싶다면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5. 헌트
다섯번째 영화는 헌트입니다. 액션 영화로 한국에서 제작됐으며 러닝 타임은 125분입니다. 현재 평점은 9점 이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정재 님이 직접 감독도 하고 주연 역할을 맡기도 해서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줄거리는 스파이를 찾아내는 과정을 다룬 영화입니다. 한국에서 안기부 해외팀인 박평호와 국내팀인 김정도가 조직 안에 들어온 스파이인 동림을 색출하기 위해 작전을 벌입니다.
계속해서 안기부의 기밀 사항들이 유출되는 일이 빈번하게 발생하자 이들은 서로 의심을 하게 되고 결국 국내님은 해외팀에 속한 사람들 중 스파이를 색출하려고 하고, 해외팀은 국내팀을 대상으로 스파이를 색출하려고 합니다. 결국 감춰진 내막을 알게 되면서 대한민국 1호 암살작전을 없애기 위해 박평호와 김정도가 작전을 펼치게 됩니다.
6. 라스트 선
8월 개봉예정 영화 여섯번째는 라스트 선입니다. 액션 영화로 미국에서 제작됐으며 러닝 타임은 98분입니다. 줄거리는 샤이엔족 말살이라는 임무로 인해 아이작 르메이는 최악의 살인마라는 평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그런 그에게 혈육에 얽힌 저주도 함께 섞여서 죽을 위기에 처하기도 합니다.
그는 이런 상황에서 자신이 살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동원해서 살기 위한 노력을 펼칩니다. 주연 배우로는 샘 워싱턴, 머신 건 켈리, 토마스 제인 등입니다.
7. 멋진 세계
일곱번째 영화는 멋진 세계입니다. 드라마 장르이며 일본에서 제작됐고 126분 러닝타임입니다. 13년간 감옥에 수감되었던 전직 야쿠자 미카미는 출소하게 된다면 멋있는 삶을 살겠다는 포부를 간직한 채로 수감 생활을 마무리 합니다.
아무래도 13년 동안 수감되었던 지라 그가 사회에 나왔을 때는 그가 헤쳐나가야 할 산이 한두개가 안이었습니다. 변해버린 사회에 쉽게 적응하기 어려웠던 그는 매번 일처리를 할 때마다 제대로 해본 경험이 없지만 그런 그를 따뜻하고 챙겨주고 배려해주는 이웃 덕분에 조금씩 자신의 삶이 변화하기 시작한다는 걸 느끼기 시작합니다. 이상 8월 개봉예정 영화였습니다.
7월 예정이었지만 8월에 개봉되는 영화들도 있습니다. 그런 영화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