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군산 맛집베스트10 2022 최근

행복한육아 2022. 6. 23. 14:02

군산 맛집베스트10 2022 최근

군산 맛집베스트10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군산을 여행하게 된다면 아래의 10 식당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맛집 외에도 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도 알려드릴테니, 해당 정보는 제일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두둠칫

첫 번째 추천 장소는 두툼짓입니다. 위치는 군산시 우체통거리 2길 19-1입니다. 운영 시간은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이곳은 1인 주방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입니다.

코로나 19나 군산을 혼자 여행갔다면 혼밥하기에는 적당한 장소입니다. 다양한 필라프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대표적인 메뉴는 새우 필라프입니다. 필라프 가격은 9900원입니다. 가볍게 식사 한 끼 하고 군산 돌아다니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2. 굳돈

군산 맛집베스트10 두 번째 추천 장소는 굳돈입니다. 위치는 군산시 동수송 8길 19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합니다. 평소 돈까스를 좋아한다면 군산 여행 갔을 때 이곳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해서 군산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 중 한 곳입니다.

돈까스 식당이긴 해도 내부를 들어가면 실내 장식이 꽤 예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수제를 직접 만드는 곳이니만큼 부드러운 돈까스 먹고 싶다면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3. 콩뜰

세 번째 추천 장소는 콩뜰입니다. 위치는 군산시 구영 7길 21-9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이며, 수요일은 휴무이니 이 점 참고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이성당에서 출발한다면 도보로 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건물 외벽에 콩뜰 글씨가 크게 적혀 있어서 찾는 데 어려움은 없을 듯 합니다. 이곳은 맛있는 두부버섯 전골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것 뿐만 아니라 여기는 직접 두부 제조실도 마련해서 이곳에서 직접 만든 두부로만 전골을 만들고 있습니다. 제조실에서 만든 두부는 6천원이면 구매할 수 있으니 전골먹고 맛있었다싶으면 나가기 전 구매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4. 중동 호떡

군산 맛집베스트10 네 번째 추천 장소는 중동 호떡입니다. 위치는 군산시 서래로 52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하며 일요일은 낮 1시부터 저녁 6시까지만 단축 운영합니다.

일부러 중동 호떡을 방문하기 위해 군산을 찾는 관광객들이 있을 정도로 이곳 호떡은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 관광객들에게 인기있는 곳입니다. 방송에서도 이미 여러 본 소개된 적 있고, 현재까지는 3대째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호떡을 기름에 두르지 않고 구워서 담백하며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5. 양푸니

다섯번째 추천 장소는 양푸니입니다. 위치는 군산시 구영 2길 6 양푸니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낮 12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하며 매 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고기 음식이 생각난다면 군산 여행갔을 때 양푸니를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갈비를 판매하는 곳으로 매운 맛 강도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평소 매운 걸 잘 못먹는다면 순한맛으로 먹으면 되고, 매운맛을 즐긴다면 매운 갈비를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대표 메뉴는 묵은지 양푼갈비와 오리지널 양푼갈비이며 묵은지로는 13000원, 오리지널은 1인당 11000원입니다. 국내산 1등급 생갈비를 사용하는 곳이어서 야들야들한 고기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6. 군산 완도 횟집

군산 맛집베스트10 여섯번째 추천 장소는 군산 완도 횟집입니다. 위치는 군산시 비응로 43 1층 2층 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비응로에서 출발한다면 차로 10분이면 금방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이미 멀리에서부터 간판이 눈에 띄므로 찾는 데는 어려움이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매장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으니 그 곳에 주차하면 됩니다. 이곳은 회 뿐만 아니라 간장 게장이나 돌게장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현지인들도 자주 방문하는 곳이니 만큼 군산에 간다면 여기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조리장특선은 1인 기준 75000원이며, 완도 스폐셜은 65000원, 완도 특선은 55000원입니다.

 

7. 군산 오구이

일곱번째 추천 장소는 군산 오구입니다. 위치는 군산시 새만금산단 1로 3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군산항에서부터 출발한다면 5분이면 도착하는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가 꽤 넓고 테이블간 간격도 많이 떨어져 있어서 코로나 19인 시점에 어느정도 거리 부담이 덜한 곳입니다.

혼밥하러 오는 분들도 꽤 많이 있는 곳이기도 하고, 이곳에 가면 오구이 텐동이나 에비 텐동을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오구이 텐동은 새우, 단호박, 가지, 버섯, 김, 꽈리, 계란튀김이고 에비 텐동은 새우, 단호박, 오징어, 김, 꽈리, 계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 외 장어 덮밥이나 연어덮밥, 회 덮밥도 있으니 드셔 보시기 바랍니다.

 

8. 왕산 중화 요리

군산 맛집베스트10 여덟번째 추천 장소는 왕산 중화 요리입니다. 위치는 군산시 대학로 209 1층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하며 매 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문화시장 기준으로 알려드리면 도보로 5분 정도 걸어가면 금방 찾을 수 있는 거리입니다. 오랜 세월을 느낄만한 옛스러운 간판이 눈에 띄는 곳입니다. 워낙 맛집으로 유명해서 연예인들도 많이 찾은 곳입니다.

다양한 tv 프로에도 출연한 이력이 있고 짬뽕이나 짜장면 등 매운맛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군산 여행 갔을 때 중화요리가 먹고 싶다면 이 식당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콩나물 짬뽕은 쑥갓과 함께 푸짐한 양의 콩나물이 함께 곁들어져있으니 콩나물 짬뽕 드셔보지 못했다면 여기에서 먹어보시기 바랍니다.

 

9. 카페라파르

아홉번째 추천 장소는 카페라파르입니다. 위치는 군산시 옥도면 장자도 2길 31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은 연장 운영해서 밤 9시까지 운영합니다.

이곳은 건물 전체가 특이하게 모두 카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층마다 다양한 테마로 구성되어 있어서 층마다 느껴지는 매력이 있습니다. 야외에는 짚으로 만든 파라솔이 있어서 야외석에서 차를 마신다면 바다를 바라보면서 여유로운 시간 보낼 수 있습니다.

 

10. 물고기 자리

군산 맛집베스트10 마지막 추천 장소는 물고기 자리입니다. 위치는 전라북도 군산시 비응남로 5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입니다. 주차장 있으니 그 곳에 주차하면 됩니다.

만일 바다를 바라보면서 신선한 회를 즐기고 싶다면 군산 여행 갔을 때 이곳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회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성으로 이루어진 스끼 음식들도 먹을 수 있고, 일단 양이 푸짐한 점이 큰 장점입니다. 또한 맨 마지막에 나오는 얼큰한 탕도 꽤 맛있으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군산 맛집베스트10 이었습니다.

 


맛집 외에도 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군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바로 보기

 

👉전국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바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