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최근 위주

행복한육아 2021. 7. 31. 14:32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최근 위주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최근 제가 재미있게 봤던 작품들 위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격상되면서 휴가철인데도 불구하고 맘 놓고 다른 지역이 놀러가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번 휴가도 대부분 집콕 생활을 할 수 밖에 없는데 이번에 넷플릭스에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정말 재미있게 봤었던 작품들 위주로만 알려드리겠습니다.

결혼 작사 이혼 작곡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첫 번째는 결혼 작사 이혼 작곡입니다. 시즌 1은 이미 종영했고 현재 시즌 2는 상영중입니다. 오늘과 내일도 곧 올라올 예정입니다. 아마 시즌 2도 곧 마무리 되리라 생각합니다. 결혼을 한 기혼자라면 이 드라마 내용이 어느정도 와닿는 부분이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약간 비현실적인 내용도 중간중간 있기도 하지만(예로 귀신등장, 혹은 새어머니가 아들을 짝사랑하는 내용 등) 이것도 막장 드라마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넘길 수 있는 부분입니다. 참고로 결혼 작사 이혼 작곡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만 나오는 드라마입니다. 현재 세 커플이 모두 이혼하려고 하는 상황이고 시즌 2에서 그 마지막이 어떻게 종결될지 매우 궁금한 드라마입니다.

부부의 세계

두 번째 드라마는 부부의 세계입니다. 과거 김희애 주연으로 나왔던 드라마입니다. 이 영화도 약간 결혼작사 이혼 작곡과 비슷한 흐름입니다. 김희애의 남편이 젊은 여성과 바람이 났고, 김희애를 둘러싼 모든 친구들이 그 내막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김희애 혼자서만 모르고 있는 상황 등 너무 재미있어서 하루만에 모든 내용을 다 봤던 드라마입니다. 정신과 닥터인 김희애가 남편의 불륜을 알고난 이후 힘들어하는 장면, 아들을 사랑해서 차마 이야기하지 못하는 내용 등 이것도 하루만에 몰아서 볼 수 있기 때문에 강추합니다.

그녀의 이름은 난노

다음으로 추천하는 드라마는 그녀의 이름은 난노입니다. 이 드라마는 우리나라 드라마가 아닌 태국에서 나온 드라마입니다. 현재는 넷플릭스에서 시즌 2까지 나와있는 상황입니다. 난노라는 여학생이 고등학교를 전학가면서 생기는 다양한 일들에 대해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시즌별 드라마는 시즌 1부터 봐야 내용 전개가 이해되지만 난노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래서 아무 시즌이든 미리보기를 통해 재미있는 내용 위주로만 골라서 봐도 됩니다. 매번 설정은 새로운 학교에 전학을 가서 그 학교에서 새로운 일들이 일어나는 내용 위주로 나오기 때문에 이 또한 재미있는 드라마 중 하나입니다.

킹덤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킹덤입니다. 킹덤은 현재 시즌 3까지 나와있습니다. 시즌 3는 배우 전지현님이 등장했습니다. 조선 시대의 좀비물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보라색 약초를 죽은 사람에게 먹으면 그 사람이 다시 환생한다는 내용을 바탕으로 돌아가신 왕에게 그 약초를 먹게 된 뒤 왕 또한 좀비로 변신하면서 조선시대 곳곳의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는 모습입니다. 시대적 배경만큼 역병이라고 지칭하면서 나옵니다.

좀비들이 자주 등장하긴 하지만 아주 많이 징그럽지 않기 때문에 킹덤도 꼭 보기 바랍니다. 특히 시즌 3는 1~6회 이런 식이 아닌 단일제 한 편이기 때문에 (아신편) 이것도 꼭 보시기 바랍니다.

아웃랜더

아웃랜더는 과거를 시대적 배경으로 해서 나온 드라마입니다. 우연히 현재에 있었던 사람이 1700년대인 과거로 가게 됩니다. 그리고 그 1700년대에서 주인공이 겪게 되는 일들과 관련된 드라마입니다. 현대 배경 시점에서 간호사였던 그녀가 갑자기 자신도 모르게 1700년대로 넘어가게 되고 그곳에서 그녀가 겪는 일 위주로 나오며 현재는 시즌 6까지 나와있는 상태입니다. 이것또한 앞서 알려드린 부부의 세계처럼 줄거리 전개가 너무 뛰어나서 피곤함을 무릅쓰고 시즌 4~5까지 계속 정주행하면서 봤던 드라마입니다. 이것도 꼭 보시기 바랍니다.

스위트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이번에는 스위트홈입니다. 시즌 1은 이미 종영된 상태고 현재는 시즌 2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 드라마는 웹툰을 원작으로 나온 드라마입니다. 평소 좀비물 시리즈를 좋아한다면 킹덤과 함께 이것도 봐보시기 바랍니다. 이 드라마는 우리가 알고 있던 좀비물 영화와는 조금 다릅니다. 이미 좀비로 변한 사람에게 감염됐다고 해서 우리가 알고 있는 삐그덕 거리면서 다니는 그런 형상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감염이 된 사람은 평소 자신이 원했던 모습으로 변신해서 돌아다니게 됩니다. 이 설정이 상당히 특이하고 재미있습니다. 시즌 1도 금방 볼 수 있기 때문에 스위트홈도 보시기 바랍니다.

스카이 캐슬

다음으로 스카이 캐슬입니다. "저를 믿으셔야 합니다." 열풍을 일으켰던 드라마입니다. 명문대학교를 진학시키기 위해 그 어떤 물불도 가리지 않고 무슨 짓이든 다 해내는 부잣집 열혈 엄마들을 대상으로 나온 드라마입니다. 예로, 집 안에서 아이가 제대로 공부할 수 있게 따로 독서실같은 또 다른 방을 만들어준다는 등 시험지를 몰래 유출해서 가져온다는 등 내용 전개 흐름이 약간 현재 재미있게 방영되고 있는 펜트하우스와 비슷합니다.

품위있는 그녀

마지막으로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품위있는 그녀입니다. 김희선 , 김선아 등 주연배우로 등장합니다. 이 영화의 흐름도 약간 결혼작사 결혼작곡과 비슷하면서 동시에 스릴러도 있어서 정말 재미있습니다. 김희선의 남편이 다른 젊은 여성과 사랑에 빠지는 내용, 김희선의 시아버지가 간병인이었던 김선아와 결혼하게 되는 내용, 시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신 후 그 범인을 쫓는 장면 등 마지막회까지 범인이 누구일지 정말 궁금해하면서 보게 됩니다.

대부분 김선아가 범인일것이라고 생각하고 드라마를 보지만 맨 마지막회에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진범이 나옵니다. 아직 보지 않았다면 꼭 이 드라마도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드라마 추천 최근에 봤던 것 위주로 알려드렸습니다. 휴가철 집콕 생활할 때 재미있게 꼭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