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미드 추천 후회없는 best 6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7 알려드리겠습니다. 2~3번 봤지만 가장 재미있고 인상깊었던 것들 위주로 알려드릴테니 넷플릭스를 이제 막 입문했다면 아래 알려드리는 미드부터 봐보시기 바랍니다.
1. 기묘한 이야기
첫 번째는 기묘한 이야기입니다. 넷플릭스 회원 가입을 했다면 필수 코스 중의 하나가 바로 기묘한 이야기입니다. 간략한 내용은 호킨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루고 있는데 그 일들이 모두 기묘한 이야기로 흘러가고 있다는 점입니다.
해리포터 시리즈를 재미있게 본 분들은 새로운 편이 나올 때마다 주인공들이 금새 어른으로 훌쩍 성숙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이것도 그렇습니다. 시즌 1부터 차곡차곡 보면 어린 아이들이 시즌이 바뀔 때마다 훨씬 어른스럽게 변해있는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시즌 3까지 나와있는 상황이며, 시즌 4는 2022년 여름 방영 예정입니다.
한 번 시즌 1 보게되면 정주행 이뤄질 정도로 내용 몰입도가 좋습니다. 다만 중간중간 조금은 잔인할 수도 있는 장면이 나오긴 하지만 그래도 15세 이상 관람등급이기 때문에 무리 없이 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2. 브리저튼
두 번째 넷플릭스 미드 추천 브리저튼입니다. 1800년대를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브리저튼 가문 맏딸인 다프네가 결혼하기까지의 과정이 잘 다뤄진 내용입니다. 그 시대의 여성상에 대해 충분히 이해할 수 있고, 제 3의 인물이 신문을 내는데 그 신문에는 주인공들의 행동 하나하나를 마치 매일 들여다볼정도로 상세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매일 여성들이나 마을 사람들이 하는 일은 아침마다 해당 신문을 꺼내들고 내용을 확인하는 겁니다. 여왕까지 신문을 볼 정도이니 이 드라마는 다프네의 연애 스토리 및 그 신문을 쓰는 사람이 누구인지 이 2가지 관점으로 계속 볼 수 있어서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시즌 2는 나오지 않았지만 결국 다프네는 누군가와 결혼을 하고, 그 신문을 쓴 사람이 누군인지도 시즌 1 마지막에 나오게 됩니다. 몰입도는 기묘한 이야기보다 오히려 브리저튼이 더 재미있을 수 있으니 시즌이 길게 이어진 걸 처음부터 보기 힘들다면 시즌 1만 나온 브리저튼먼저 보기 바랍니다.
3. 트루 스토리
세 번째는 트루 스토리입니다. 이것도 현재까지는 시즌 1만 나온 상황입니다. 어느 한 주인공이 어떤 일을 계기로 모든 일이 달라지기 시작한다는 기본 내용으로 예를 들어서 함께 하룻밤을 지냈던 여성이 그 다음날 시체로 발견됩니다. 그리고 그 시체를 러시아 갱단이 모여서 처리를 하려고 하는 과정 중에 주인공인 키드에게 돈을 요구합니다.
이 때문에 키드는 러시아 갱단 무리들과 싸움을 벌이다가 자신도 모르게 갱을 살해하는 악순환이 반복되고 이 갱 시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또 다른 목격자가 발생하는 등 일이 계속 꼬이는 식으로 전개됩니다. 자신에게 왜 갑자기 이런 일이 생기기 시작했는지 형을 만나러 온 그 시점부터 키드는 되짚어보기 시작하고 결국 상상하지도 못했던 진실을 알게 됩니다. 키드가 갑자기 이런저런 일을 우발적으로 저지르는 과정 및 그 진실을 밝히는 내용 전개가 재미있으므로 이것도 한 번 봐 보시기 바랍니다.
4. 엘프들
네 번째 넷플릭드 미드 추천 엘프들입니다. 엘프하면 요정이 떠오르며, 요정을 생각하면 뭔가 귀엽고 천사같은 이미지가 떠오릅니다. 하지만 이 미드는 그런 엘프의 이미지를 180도 다른 시각으로 전개하여 보여줍니다.
한 가족이 아름다운 섬에 가게 되고, 그 가족은 그 곳에서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보낼 예정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섬에는 피에 목마른 존재들인 엘프가 있었으며, 이들은 아름다운 섬이 아닌 잔혹한 섬으로 변하면서 엘프에게서 벗어나려는 잔인한 몸부림이 시작됩니다. 이것도 봐보시기 바랍니다.
5.브레이킹 배드
다섯번째는 브레이킹 배드입니다. 이 미드는 참고로 총 16개의 에미상을 수상한 미드이며, 최고 평점으로 이미 기네스북에 등재된 바 있습니다. 이미 기네스북에 평점이 실릴 정도면 믿고 봐도 되는 미드입니다. 간략한 내용은 암에 걸려 시한부 판정을 받은 한 고등학교 화학교사가 남겨질 가족을 위해 이미 졸업한 제자에게 함께 동업해서 마약을 팔자고 합니다.
그 뒤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내용으로서 평점이 좋은 만큼 뒷 이야기는 스포상 꺼내지 않겠습니다. 이미 시즌 5가 2013년에 방영되서 제법 오래된 드라마이긴 하지만 현재 나오는 드라마보다 작품 완성도가 훨씬 높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6. 섹스 앤더 시티
여섯번재 넷플릭스 미드 추천 섹스 앤더 시티입니다. 이미 결혼한 분들이라면 이 내용에 한 번쯤은 공감할 법한 내용입니다. 화려한 솔로 생활을 즐기던 여주인공은 그토록 사랑하던 사람과 결혼하지 못하고 헤어진 뒤 방황하다가 지금의 가정적이고 안정적인 남편을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아이 둘을 키우면서 점점 과거 자신의 모습이 사라지고 늘어진 티에 모유수유를 하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허무함이 밀려옵니다. 그러다가 과거 자신과 가장 잘 맞았던 결혼하려던 옛 남자친구가 나타나고, 그 남자와 현재 남편 사이에서 마음의 갈등을 일으키기 시작합니다.
그녀가 현재의 남편을 선택할지, 혹은 과거 남자에게로 돌아갈지 모른 체 시즌 1은 끝납니다. 워낙 수위가 세지만 내용 전개는 재미있으므로 이것도 봐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6이었습니다. 아래는 넷플릭스 영화 및 드라마 추천입니다. 미리 확인해서 미드 보고난 뒤 이어서 봐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