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정보 7가지

행복한육아 2022. 5. 23. 09:47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정보 7가지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여행 지역을 울산으로 가게 된다면 행사에도 참석해보시기 바랍니다. 행사 정보 외에 울산의 명소는 제일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행사 기간

행사 기간은 2022년 5월 25일인 수요일부터 5월 29일 일요일까지 총 5일간 지속됩니다.

2. 시간 및 장소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축제가 열리는 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또한, 열리는 장소는 울산대공원 장미원과 남문, sk광장 등에서 진행됩니다. 위치는 울산광역시 남구 대공원로 94입니다.

3. 입장료

행사에 참석하려면 유료로 입장료를 내고 들어가야 합니다. 성인은 2000원, 청소년은 1000원, 어린이는 500원입니다. 장미원 입구나 대공원 정문, 남문 쪽에서 행사 기간에는 임시 매표소를 만들어놨으니 가장 가까운 곳에서 표 끊고 입장하면 됩니다.

이 입장료 가격에 동물원 가격도 포함되어 있으니 동물원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자전거나 킥보드, 전동차는 입장할 수 없고 애완견도 동반입장 불가합니다.

4. 공연 프로그램 일정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공연 프로그램 일정 알려드리겠습니다.

 

1)개막 행사

 

첫 번째 개막 행사는 5월 25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밤 10시까지 진행됩니다. 장미원 특설무대에서 진행되고 점등식이나 드론 쇼, 식전 퍼레이드, 축하 공연 등이 열릴 전망입니다.

 

2) 퍼레이드

 

두 번째는 퍼레이드로 이것도 수요일인 5월 25일에 열립니다. 시간은 저녁 7시부터 7시 50분까지이며, 장소는 어린이 교통 안전공원에서부터 시작해서 남문 광장을 향한 뒤 장미원 입구까지 대략 1km 정도를 퍼레이드 합니다.

 

3) 드론 라이트쇼

세 번째 공연은 드론 라이트쇼입니다. 5월 25일 수요일 저녁 8시부터 15분 정도 진행되고 장소는 장미원 일원에서 진행됩니다.

 

4) 폐막식

 

가장 마지막 폐막식입니다. 행사가 끝나는 마지막 날인 5월 29일 일요일에 진행되고 폐막식 열리는 시간은 저녁 9시부터 9시 10분까지입니다. 행사가 열리는 장소는 장미원 특설 무대에서 진행됩니다.

5. 공연 일정

행사가 열리는 기간동안 진행되는 공연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연은 모두 장미원 특설무대에서 진행됩니다.

 

1)5월 25일 k클래식 공연

-뮤지컬 배우 김소현, 손준호 등

 

2)5월 26일 k 재즈

-굿펠리스, 판도라 등

 

3)5월 27일 k-pop 공연

-신용재, 알리, 거미 등

 

4)5월 28일 k 트로트 공연

-나태주, 별사랑, 김수빈 등

 

5) 5월 29일 k 국악 공연

-잔향, 이상, 고영열 등

 

6. 그 외 행사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로즈 스튜디오라는 행사도 함께 진행됩니다. 5월 26일 목요일부터 29일인 일요일까지 항상 낮 3시부터 4시까지 1시간 동안만 진행됩니다. 이 또한 장미원 특설무대에서 진행되며 사랑을 주제로 사연 접수를 신청한 뒤 사연 내용을 알려주는 방법입니다.

해당 시간에 행사 관련 오픈 채팅방을 알려주면, 그 곳에 참석한 사람들이 그 채팅방에 입장해서 자신의 사연을 올리면 되는 방법입니다. 각 요일마다 주제가 다르며 목요일에는 고백하는 날, 금요일은 사랑하는 연인에게 하고 싶은 말, 토요일은 사랑의 토크를 나누는 날, 그리고 마지막 날은 가족을 생각하는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 등으로 진행됩니다.

 

7. 체험할 수 있는 것

마지막으로 체험일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장미빌리지, 플리마켓, 푸드트럭, 로즈카페가 열립니다. 일단 장미빌리지는 생화나 장미비누, 화분 등 장미와 관련된 상품을 판매하거나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장미 빌리지는 남문 관장에서 열립니다. 또한 플리마켓은 젊은 청년들이 진행하는 것으로 sk광장 일원에서 열립니다. 푸드 트럭 또한 sk 광장 일원에서 열리므로 행사 기간에 푸드 트럭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로즈 카페는 장미원 내 비닐하우스에 있습니다. 이상 울산대공원 장미축제 관련 정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행사 뿐만 아니라 울산 명소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장소 바로 보기

 

 

👉부산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명소 바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