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나주 맛집 추천 베스트 8

행복한육아 2022. 7. 6. 13:46

나주 맛집 추천 베스트 8

나주 맛집 추천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주에 놀러가게 된다면 아래 맛집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맛집 외에도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정보도 알려드릴테니 해당 정보는 제일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쌍치 민물 매운탕

첫 번째 추천 장소는 쌍치 민물 매운탕입니다. 위치는 전남 나주시 황동 1길 69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합니다. 민물매운탕을 좋아한다면 나주 방문했을 때 이 곳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주차할 공간도 넓게 구성되어 있어서 식당 바로 앞에 주차하면 됩니다.

만일 건물 앞쪽 주차공간이 없다면 바로 옆 도로가에 주차해도 괜찮습니다. 쉬는 시간 없이 영업하므로 편한 시간대에 맞춰서 다녀가면 됩니다. 기본 반찬 구성도 잘 되어서 나오니 이곳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다만, 민물 매운탕 특성상 조리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니 방문하게 된다면 사전에 전화로 예약한 뒤 방문하면 좀 더 깊은 맛의 육수를 맛볼 수 있습니다.

 

2. 빛가람점 채선당 플러스

나주 맛집 추천 두 번째 추천 장소는 빛가람점 채선당 플러스입니다. 위치는 전남 나주시 배맷 3길 11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입니다. 주말에는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하므로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서 방문하면 됩니다.

규모가 상당히 크고 부페 코너도 따로 마련되어 있으며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표메뉴인 샤브샤브 먹으면 푸짐하게 많이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마지막에 남은 육수에 죽까지 넣어서 먹을 수 있으니 샤브샤브와 부페코너 및 죽 등을 드시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3. 보해 추어탕

세 번째 추천 장소는 보해 추어탕입니다. 여름 보양식으로는 추어탕도 괜찮습니다. 나주의 보해 추어탕은 추어가 많이 들어있기로 유명한 식당입니다. 유독 걸쭉한 국물을 먹어야만 추어탕을 먹었다는 생각이 든다면 이곳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끈적끈적하고 걸쭉한 국물에 추어가 많이 들어있어서 몸보신 든든히 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위치는 전남 나주시 남평읍 남평 1로 30-27입니다.

 

4. 나루터

나주 맛집 추천 네 번째 추천 장소는 나루터입니다. 위치는 전남 나주시 남평읍 동사리 336-4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이며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입니다. 대표 메뉴는 붕장어 샤브샤브와 장어 매콤 불고기입니다.

여수식 장어탕은 보통과 특 사이즈로 구분되고 보통은 만원, 특 사이즈는 15000원입니다. 또한 붕장어 샤브샤브는 1인 기준 26000원입니다. 나루터는 장어탕이나 붕장어 외에도 밑반찬으로 나오는 김치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알타리 김치가 정말 맛있으니 리필해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5. 어나더키친

다섯번째 추천 장소는 어나더키친입니다. 위치는 전남 나주시 베맷 3길 19-13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9시 30분까지입니다. 분위기있는 식사 자리를 원한다면 이 곳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스파게티나 스테이크, 피자나 샐러드와 같은 양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대도 그리 비싸지 않고 맛도 괜찮아서 부부동반 모임이나 가까운 지인들과 가기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6. 우남식당

나주 맛집 추천 여섯번째 추천 장소는 우남식당입니다. 나주에 갔을 때 중식이 생각난다면 이곳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이미 다양한 매스컴에 노출된 곳으로 굳이 중식이 아니더라도 여름이면 콩물 국수를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생활의 달인 프로에도 무려 두 번이나 출연한 이력이 있는 맛집입니다.

위치는 전남 나주시 남평읍 남평 2로 50-12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입니다. 손님이 많아서 오후 3시보다 조금 더 빨리 끝날때도 있으니 잘 참고해서 다녀가시기 바랍니다.

 

7. 버드나무집

일곱번째 추천 장소는 버드나무집입니다. 위치는 나주시 다도면 나주호로 162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매운탕도 유명하지만 여름이면 백숙도 유명한 곳입니다. 주문을 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닭을 잡아서 백숙으로 요리합니다.

그래서 백숙같은 경우는 미리 예약을 한 뒤 방문해야 합니다. 입식 테이블도 있고 좌식 테이블도 있으니 원하는 곳에 앉아서 드시면 됩니다. 기본 반찬은 나물 위주로 나오면서 무엇보다 주변 뷰가 좋아서 경치보며 백숙 먹기 위해 찾아오는 사람들이 꽤 많은 식당입니다.

 

8. 쥬땜므마담

나주 맛집 추천 마지막 추천 장소는 쥬땜므마담입니다. 위치는 전남 나주시 문화로 216 155호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9시까지입니다. 식사하고난 뒤 가볍게 차를 한 잔 마시고 싶다면 이 곳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티와 관련된 전문 카페로서 다양한 티를 맛볼 수 있고, 무엇보다 이곳을 운영하는 카페 사장님이 티 관련 전문 강의도 하고 있는 분입니다. 굳이 차를 마시지 않아도 다양한 예쁜 차 세트도 볼 수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이곳도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나주 맛집 추천 베스트 8이었습니다.

 


맛집 외에도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나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현지인 추천 명소 바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