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쉽게

행복한육아 2021. 8. 9. 16:49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쉽게

오늘은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2가지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pc를 사용했을 때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해서 보는 방법입니다. 두 번째는 벼룩시장 앱을 활용해서 보는 방법입니다. 프린트까지 해서 보고 싶다면 첫 번째 방법이 훨씬 더 편하리라 생각합니다. 이제 보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활용하기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홈페이지를 활용한 방법입니다. 먼저 벼룩시장 e paper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아래 사이트를 바로 눌러서 접속해도 됩니다.

http://www.findjob.co.kr/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바로 위에 "종이 신문 그대로 보기"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잘 보이지 않다면 "신문지역판"이라고 적힌 아래에 해당하는 부분을 확인합니다.

클릭 한 후 지역별 벼룩시장 홈페이지를 볼 수 있습니다.

만일 경기 인천의 종이신문을 보고 싶다면 경기/인천을 찾아서 눌러주면 됩니다. 들어가면 돋보기 모양의 '신문 보기'가 있습니다.

날짜별로 볼 수 있으므로 내가 원하는 날짜를 확인한 후 신문보기를 누릅니다. 클릭하고 나면 이제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가 가능합니다. 다만 화면상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걸 종이로 직접 보고 싶다면 프린트를 해야 합니다. 상단을 보면 책갈피 기능이 있습니다.

책갈피는 내가 봤던 곳까지 저장이 가능한 기능입니다. 33페이지까지의 신문이 있지만 내가 20쪽까지 봤다면 거기까지 책갈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전자신문 상단을 보면 인쇄 버튼이 보입니다. 인쇄를 하면 종이처럼 출력이 가능합니다.

pc상으로 신문을 보면 눈에 잘 들어오지 않기 때문에 번거롭더라도 홈페이지 들어가서 직접 출력하고 나서 보면 됩니다. 출력하지 않고 그대로 보고 싶다면 다음 장을 넘길 때 마우스만 사용하면 됩니다. 앞쪽으로 넘길 땐 신문 왼쪽에서 누르면 앞쪽으로 넘어갑니다. 만일 뒤쪽으로 넘기고 싶다면 오른쪽 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면 뒤쪽으로 넘어갑니다.

 

또한 정기구독을 신청하고 싶다면 홈페이지의 젤 하단을 보면 아래 사진처럼 tip해서 적힌 부분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클릭해서 신청하면 됩니다.

2. 벼룩시장 앱을 활용하기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핸드폰 화면으로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갤럭시 핸드폰이라면 플레이 스토어에서 '벼룩시장'을 쳐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아이폰이라면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진행하면 됩니다.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하면 손쉽게 신문을 볼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난 후 제일 하단까지 내리면 신문 그대로 보기 버튼이 있습니다. 그 부분을 찾았으면 클릭을 합니다. 클릭하고 나면 지역별 벼룩시장이라는 메뉴가 나오면서 지역이 나오고 해당 지역을 누르면 신문보기라는 기능이 활성화됩니다. 앱을 활용하면 신문의 목차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내가 필요한 부분만 골라서 보면 됩니다. 이상 벼룩시장 종이신문그대로보기 방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