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아다마스 뜻 드라마

행복한육아 2022. 8. 19. 14:25

아다마스 뜻 드라마

아다마스 뜻 드라마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뜻이 궁금하거나 현재 상영중인 드라마 내용도 궁금하다면 끝까지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다마스 외에도 현재 금, 토 드라마인 빅마우스 정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빅 마우스 뜻과 드라마 내용이 궁금하다면 해당 정보는 제일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사전적 의미

아다마스 뜻 먼저 사전적 의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용어는 adamas 라는 라틴어입니다. 라틴어 뜻은 인정사정 없이 피도 눈물도 없는 사람을 일컬어서 아다마스라고 합니다.

흔히 말해서 우리가 냉혈한이라고 일컫는 사람에게 칭하는 라틴어입니다. 또한, 이것 외에도 강철이나 금속으로 된 다이아몬드를 칭하는 무기에도 쓰입니다.

 

2. 드라마 의미

아다마스 뜻 이번에는 드라마 의미입니다. 드라마에서 보면 단단한 강철로 된 다이아몬드가 등장합니다. 이게 바로 드라마의 무기를 나타냅니다.

드라마 장면을 살펴보면 실제로 단단한 다이아몬드로 된 물건이 등장하는 데 이게 바로 이 영화의 아다마스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3. 인물 관계도

일단 극 중 주목해야 할 인물은 하우신과 송수현입니다. 과거 지성은 킬미힐미에서 1인 다역을 연출한 바 있습니다.

다중 인격을 표현하는 역할이어서 지성의 모습이지만 그는 다양한 인격을 나타내는 사람들의 모습으로 등장했고, 거기에 맞게 연기를 했습니다.

이번에는 1인 2역으로 나오게 되서 하우신과 송수현은 바로 쌍둥이입니다. 이 중 하우신을 먼저 소개한다면 하우신은 쌍둥이 동생입니다.

직업은 베스트셀러 추리소설 작가로 등장하고 형과 성이 다른 이유는 친모의 성이 하씨이기 때문입니다. 출생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으며, 15살이 됐을 때 아버지가 죽게 됩니다. 아버지가 살인을 당하게 되는데 당시에는 몰랐지만 세월이 꽤 흐르고 난 이후, 친어머니께서 지병으로 돌아가게 됐을 때 아버지를 죽인 사형수는 억울하다는 유언을 남기고 떠납니다.

이 말을 들은 동생 하우신은 그때부터 아빠의 죽음에 어떤 배후 세력이 있을거라는 생각을 하게 되고, 그것을 추적하기 위해 증거를 찾기 시작합니다. 하우신이 해송 그룹 회장의 대필 작가로 해송 그룹 집에 들어가게 되는데 그때 날카로운 화살촉처럼 생긴 다이아몬드를 발견하게 됩니다. 그게 바로 아다마스입니다.

아다마스 뜻 드라마 이번에는 두 번째로 주목해야 할 인물인 형인 송수현입니다. 송수현은 중앙지금 특수 4부 평검사로 등장합니다. 하우신이 자신의 형에게 아빠 죽음의 배후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해주지는 않았지만 송수현 역시 아버지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노력하게 됩니다.

여기에서 또 주목해야 할 인물은 바로 김서희입니다. 김서희는 기자로 등장하고, 현재 수감되어 있는 사형수 이창우는 하우신 아버지를 죽인게 아니라 억울하게 옥살이를 하고 있는 것이라고 주장하는 여인입니다.

 

마지막으로 주목해야 할 인물은 바로 은혜수입니다. 은혜수 역으로 서지혜 님이 맡았고 은혜수는 바로 해송그룹 장남과 정략 결혼한 여인입니다.

해송그룹 저택에서 사는 것을 정말로 싫어하는 여인으로 해송 그룹에서 벗어나기를 원하는 여인이기도 합니다. 아마도 이런 그녀와 송수현, 하우신이 결탁해서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상 아다마스 뜻 드라마 내용 관계도 내용이었습니다. 참고로 이 드라마는 tvn에서 방영 중이며, 방영 시간은 수요일 목요일 밤 10시 30분입니다.

 

 


또한,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드라마인 빅마우스 뜻 및 드라마 내용이 궁금하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빅마우스 뜻 드라마 바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