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울산 맛집 베스트10 현지인 추천

행복한육아 2022. 7. 23. 16:46

울산 맛집 베스트10 현지인 추천

울산 맛집 베스트10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울산을 방문하게 된다면 아래의 10 맛집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현재 울산은 조선해양축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행사 정보 뿐만 아니라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도 알려드릴테니 해당 정보는 제일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대왕 면사랑

첫 번째 추천 장소는 대왕 면사랑입니다. 위치는 울산 동구 해수욕장 7길 12 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합니다.

대표 메뉴는 소불고기와 칼국수 세트로 9500원으로 가격대도 그리 비싸지 않습니다. 불고기와 칼국수가 어울리지 않을 것 같다는 편견이 있다면 이곳에 가보시기 바랍니다. 두 조합이 꽤 좋아서 한 번 가면 계속 생각나는 맛입니다. 특히, 울산에서 1박 이상 하게 된다면 꼭 한번쯤은 들려볼 만한 맛집입니다.

 

2. 미스터 차이나

울산 맛집 베스트10 두 번째 추천 장소는 미스터 차이나입니다. 위치는 울산 동구 남진길 45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울산을 방문했을 때 중식이 먹고 싶다면 이곳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오리지널 중국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울산 꽃바위 근처에 있어서 찾는 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가게 안이 전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음식 먹으면서 파도 일렁이는 바닷가 풍경도 그대로 볼 수 있습니다.

 

3. 산다화 솥뚜껑 닭도리탕 누룽지 백숙

세 번째 추천 장소는 산다화 솥뚜껑 닭도리탕 누룽지 백숙입니다. 위치는 울산 울주군 상북면 오리밭들길 13입니다. 이곳은 주문과 동시에 토종닭을 바로 잡아서 닭도리탕이나 누룽지 백숙을 만드는 곳입니다.

그래서 방문하게 된다면 미리 넉넉하게 예약해야만 방문했을 때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닭도리탕은 칼칼하면서 매콤하고, 누룽지 백숙은 뜨끈뜨끈한 백숙과 누룽지를 함께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4. 한마음 횟집

울산 맛집 베스트10 네 번째 추천 장소는 한마음 횟집입니다. 위치는 울산 북구 화암 3길 6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8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이미 다양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이력이 있는 식당입니다. 대표적으로는 생생정보통신 38회에 방송됐습니다.

울산 스포츠 과학 중고등학교 기준으로 1.5km 정도 떨어져 있어서 찾는 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대표 메뉴는 참가자미회로 5만원이지만 8가지 이상의 다양한 코스가 쭉 이어져서 나와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5. 남보완 해물 칼국수

다섯번째 추천 장소는 남보완 해물 칼국수입니다. 위치는 울산 북구 진장유통로 42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대표 메뉴는 해물칼국수와 고기왕만두입니다. 울산 종합 운동장에서 간다면 도보로 5분 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입니다.

도로변에 간판이 있어서 찾는 데 어려움은 없습니다. 뒤쪽에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자차로 가게 된다면 뒤편에 주차하면 됩니다. 굳이 해물칼국수가 아니더라도 여름에는 비빔밀면이나 물밀면을 드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만두를 사전에 만들지 않고 주문이 들어옴과 동시에 만들어서 좀 더 맛있는 만두를 맛볼 수 있습니다.

 

6. 진미 곰탕

울산 맛집 베스트10 여섯번째 추천 장소는 진미 곰탕입니다. 위치는 울산 중구 화진 4길 27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7시부터 밤 10시까지 운영합니다. 울산우정동우체국 기준으로 5분 정도만 걸으면 바로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 육수는 그날그날 100% 한우 사골로 직접 우려내서 만듭니다. 곰탕이 8000원으로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고, 텁텁한 맛 없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여행할 때는 아침 일찍 서둘러서 밥을 먹어야 하니 곰탕 든든하게 드시고 하루 시작해보시기 바랍니다.

 

7. 까사레지나

일곱번째 추천 장소는 까사레지나입니다. 위치는 울산 남구 돋질로 355입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9시까지입니다. 이곳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오너 쉐프의 경력이 15년이 훌쩍 넘었다고 합니다.

모시조개와 페페론치노, 홍합 등이 들어가있는 봉골레 파스타가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양식이 생각나는 날에는 까사레지나가서 파스타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8. 대한상회 삼산점

울산 맛집 베스트10 여덟번째 추천 장소는 대한상화 삼산점입니다. 위치는 울산 남구 달삼로 35입니다.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하고, 주말은 낮 12시부터 운영합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꽃살입니다.

울산 시외버스 터미널 기준으로 한다면 500미터면 쉽게 갈 수 있는 인접한 거리입니다. 매장에 바로 주차장이 있으니 자차를 이용한다면 그 곳에 주차한 뒤 들어가면 됩니다. 꽃살 뿐만 아니라 등안심, 갈비살, 업진살 등을 먹을 수 있으니 고기가 생각한다면 삼산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9. 아키라

아홉번째 추천 장소는 아키라입니다. 위치는 울산 남구 왕생로 62번길 15-1입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8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우동 정식이나 아키라 우동을 먹고 싶다면 아키라를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따뜻한 가츠오다시의 따뜻한 육수가 이곳 아키라의 대표 메뉴입니다. 면발 또한 불지 않고 탱글탱글한 면발을 그대로 즐길 수 있어서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맛집 중 한 곳입니다.

 

10. 카몬시

울산 맛집 베스트10 마지막 추천 장소는 카몬시입니다. 위치는 울산 북구 용바위 2길 45입니다. 이곳은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해있는 카페입니다. 식후 바닷가 배경을 바라보면서 시원하게 차 한잔 하고 싶다면 이곳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창가쪽에서 가만히 귀기울이고 앉아있으면 파도가 출렁이는 소리도 들을 수 있습니다. 요즘 힐링 중 하나가 물멍이라고 하니 가만히 앉아서 파도소리 듣고 바닷가의 물 흐르는 모습 보면서 힐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울산 맛집 베스트10 안내였습니다.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정보와 울산 해양축제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장소

 

👉울산 조선해양축제 중요 정보 5가지 바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