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울산 조선해양축제 중요 정보 5가지

행복한육아 2022. 7. 23. 15:55

울산 조선해양축제 중요 정보 5가지

울산 조선해양축제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울산을 방문하게 된다면 행사에 참석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축제 외에도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정보도 알려드릴테니 해당 정보는 제일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행사 일정

축제는 2022년 7월 22일 금요일부터 2022년 7월 24일 일요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됩니다. 행사가 진행되는 장소는 울산 동구 일산동 일산 해수욕장에서 진행되고 행사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0시까지입니다.

이번에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공연이나 웨이브런 등 다양한 활동이 펼쳐지니 하나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2. 웨이브런

울산 조선해양축제 먼저 웨이브런 정보부터 알려드리겠습니다. 웨이브런은 7월 23일 토요일 저녁 6시부터 2시간동안 진행됩니다. 코스는 해안로를 시작으로 출렁다리 입구, 울기등대, 대왕암, 미르공원 웨이브런 행사장 접수 부스로 다시 돌아오는 코스입니다.

구간별로 나눴을때는 상당히 많아보이지만 전체 구간은 3km 밖에 되지 않습니다. 현장 접수 뿐만 아니라 사전접수가 가능합니다. 현장에서는 400명 정도 제한되어 접수를 받게 됩니다.

 

3. 공연 일정

다음은 공연 일정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1) DJ PARRTY EDM

7월 23일 토요일에 진행됩니다. 행사 진행되는 시간은 저녁 9시 30분부터 90분동안 진행되고 초대 가수로는 dj로이랑, 춘자, 윈엔터 댄스팀 등이 등장합니다.

행사가 진행되는 곳은 해변특설무대에서 진행되므로 공연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9시 30분 이전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2) 일산 트롯

두 번째는 일산 트롯입니다. 아마도 7080 세대를 위한 트롯인만큼 관심있는 분들은 트롯 일정 빠트리지 말고 잘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7월 24일 일요일에 진행되고 저녁 7시부터 저녁 9시까지 총 2시간동안 진행됩니다. 해변특설무대에서 진행되고 출연하는 가수는 홍진영, 고정우, 강혜연, 최상 등입니다.

일산 트롯은 워낙 울산 자체에서도 핫한 공연이어서 울산 중앙방송으로도 동시에 송출됩니다. 만일 트롯 현장에서 즐기지 못한다고 한다면 중앙 방송 송출되는 것으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울산에서 1박 이상 하게 된다면 근처에 숙박 예약해서 트롯 공연까지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3) 그 외 볼 수 있는 공연

울산 조선해양축제 첫 번째는 별빛광장 버스킹으로 7월 23일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저녁 5시부터 6시까지 1시간동안 열립니다. 초대 가수로는 김군, 박정호, 박미연, 붐비다밴드 등이 출연합니다.

 

4. 대첩 물총 축제

울산 조선해양축제 프로그램 중 하나인 대첩 물총 축제 정보입니다. 행사는 7월 23일 토요일 오후 4시에 일산 해수욕장에서 진행됩니다.

일산 해수욕장의 특설 무대 바로 앞에 세트를 구성할 예정이므로 거기에서 물총놀이를 하면 됩니다. 참가하고 싶다면 여러 번 물을 가지러 가기 귀찮으니 2L짜리 물총을 미리 준비해서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5. 볼 거리 놀 거리

다음으로 놀거리와 볼거리 정보입니다. 첫 번째는 투명카약 체험으로 7월 23일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됩니다.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카약 체험은 무료로 할 수 있으니 시간 맞춰서 가면 됩니다. 두 번째는 스노쿨링 체험입니다.

 

7월 23일, 24일 이틀에 걸쳐서 진행되며, 시간은 오전 11시~12시, 오후 4시~5시 이렇게 총 2회만 운영합니다.

스노클링이나 아쿠아 슈즈 등을 따로 주지 않고 개인이 가져와야하므로 이것도 사전에 미리 잘 준비해서 가도록 합니다. 이상 울산 조선해양축제 정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울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장소

 

👉부산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명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