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평택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힐링 명소

행복한육아 2022. 4. 19. 12:40

평택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힐링 명소

평택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봄, 평택을 여행하게 됐다면 아래의 10 장소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평택 외의 경기도권 지역 정보가 궁금하다면 해당 정보는 제일 하단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내리 문화 공원

첫 번째 추천 장소는 내리 문화 공원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팽성읍 내리 26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있으니 차를 가지고 간다면 주차장에 주차한 뒤 입장하면 됩니다. 이곳은 안성천도 함께 흐르고 있어서 물 흐르는 것 보면서 봄에 돗자리 가지고 피크닉 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참고로 자전거 길도 있으니 자전거 타고 싶은 분들은 가지고 가도 됩니다. 그 외, 데크길 조성도 잘 되어 있어서 가볍게 산책하면서 멋진 풍경 볼 수 있는 곳이 꽤 있습니다. 봄에 피는 야생화도 여기저기 볼 수 있으니 평택에 간다면 내리 문화 공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2. 파이토블라썸

평택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두 번째 추천 장소는 파이토블라썸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 6길 33-1 102호 입니다. 평소 향에 관심이 있었다면 평택에 갔을 때 파이토블라썸에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여기는 다양한 향을 조합해서 내가 좋아하는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향수병부터 시작해서 향까지 내가 선택할 수 있으며, 다양한 향이 많이 있으니 이 곳에 방문했을 때 향이 좋았던 향수 이름을 알아두면, 나중에 인터넷으로 따로 구매할 때 좋았던 향만 주문하면 됩니다. 파이토블라썸은 미리 사전예약한 뒤 방문하면 되므로 전화로 문의한 뒤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향수 외에도 비누나 캔들도 제작할 수 있습니다.

 

3. 캐니언파크

세 번째 추천 장소는 캐니언파크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104 3층입니다. 이곳은 국내에서는 최대 규모의 동물 테마파크입니다. 동물원 뿐만 아니라 실내 낚시터도 만들어져 있고 ar박물관 및 트램폴린 존, 정글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테마파크도 공존해 있는 곳입니다.

입장료 지불하고 들어가야 하며 36개월 미만 아이는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 성인은 13900원이며 중,고등학생은 8900원 내고 입장하면 됩니다. 다양한 동물 구경 뿐만 아니라 체험도 가능한 곳이므로 평택에 간다면 캐니언파크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4. 지영희 국악관

평택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네 번째 추천 장소는 지영희 국악관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평택호길 147에 위치해있습니다. 이용가능한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5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니 이 점 참고하고 가시면 됩니다. 지영희는 근대 국악의 아버지로 유명한 사람입니다.

국가 무형 문화재 52호로 지정되어 있으며 그와 관련된 다양한 국악 유물이 전시되어 있는 곳입니다. 또한 평택민요 뿐만 아니라 국악 관련 다양한 음악과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평소 국악에 관심이 많았다면 평택에 갔을 때 이곳도 다녀가보시기 바랍니다.

 

5. 진위천 유원지

다섯번째 추천 장소는 진위천 유원지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진위면 봉남리 432에 위치해있습니다. 진위천 유원지는 놀이공원이며, 평택 진위천 유원지는 워낙 물이 맑아서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 중 한 곳입니다.

또한, 이곳은 유원지 뿐만 아니라 오토캠핑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봄에 가게 된다면 캠핑하고 올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레일바이크 뿐만 아니라 농구장, 족구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어져 있고 상수도 정수시설 견학도 가능하므로 평택에 간다면 진위천 유원지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6. 바람새마을

평택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섯번째 추천 장소는 바람새마을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고덕면 궁리 505-2에 위치해있습니다. 따로 입장료 내지 않고 무료로 입장 가능한 곳입니다. 이곳은 과거 2008년에 경기도 녹색 농촌체험마을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봄에 가면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예로 진흙 웅덩이 체험, 민물 달팽기 잡기 체험, 습지 맨손 낚시 체험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평택에 아이와 함께 여행 간다면 바람새마을에서 다양한 체험 즐기고 오시기 바랍니다.

 

7. 평택 국제 중앙 시장

일곱번째 추천 장소는 평택 국제 중앙 시장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중앙시장로 252번길 11-4에 위치해있습니다. 송탄역의 국제 중앙 시장은 예전부터 미군 부대가 오랫동안 있던 곳으로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곳입니다.

과거 기차가 다니던 길이지만, 현재는 기차가 다니지 않는 폐기찻길도 있으며 동네 여기저기 알록달록 예쁘게 페인트가 되어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은 장소입니다. 이곳은 송프란시스코라고 불리우기도 하며 평택의 송탄과 샌프란시스코를 합쳐서 불리워졌습니다. 여기저기 외국 간판도 많이 있는 거리입니다.

 

8. 메인스트리트

평택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여덟번째 추천 장소는 메인스트리트입니다. 코로나 시국으로 외국 여행을 가지 못하지만 마치 뉴욕에 온 듯한 느낌을 받고 싶다면 메인스트리트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평택의 복합문화공간이면서 카페로 조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입구부터 시작해서 모든 내부가 뉴욕 거리를 그대로 표현하고 있어서 이 곳에서 사진 찍으면 마치 뉴욕에서 사진 찍은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뉴욕 지하철 뿐만 아니라 뉴욕 타임스퀘어 등 여기저기 뉴욕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9. 평택호 관광지

아홉번째 추천 장소는 평택호 관광지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권관리 551-3에 위치해있습니다. 이곳은 휴양시설 뿐만 아니라 문화나 숙박시설을 다양하게 조성해놓은 관광지입니다. 현재 가족 유원지 뿐만 아니라 모래톱 파크, 평택호 미술관, 농수산물 시장, 농악 수련장, 전망대, 체험농장, 요트클럽 하우스, 민속놀이장 등 다양한 테마가 함께 공존되어 있는 관광지입니다.

그래서 평택에서 1박 이상 하게 된다면 이 곳 숙소에서 머물면서 근거리에서 다양한 체험 및 시장도 방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평택호 관광지의 랜드마크는 분수대이며 분수대 높이만 해도 대략 100m가 넘습니다. 그 외, 목조 수변데크길도 잘 만들어져 있고 여기저기 조형물이 잘 설치되어 있어서 산책다니면서 사진 찍을 수 있는 장소가 꽤 있습니다.

 

10. 권관마을

평택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마지막 추천 장소는 권관마을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평택시 현덕면 평택호 2길에 위치해있습니다. 권관마을은 호수 주변, 산책로도 잘 정비되어 있어서 호수 따라서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보트장도 있어서 보트도 탈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야외자동차 전용극장도 생겼으니 봄날씨 따뜻할 때 상영시간 미리 잘 알아둔 후 야외자동차 전용극장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평택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안내였습니다.

 


평택 외에도 경기도 권 또 다른 지역 명소 정보가 궁금하다면 하단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 바로 보기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야외 바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