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넷플릭스 애니 추천 2022년 top 7

행복한육아 2022. 1. 8. 21:30

넷플릭스 애니 추천 2022 top 7

넷플릭스 애니 추천 하겠습니다. 넷플릭스에 있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중 평이 가장 좋았던 것 위주로만 알려드리겠습니다. 이 외에도 넷플릭스 인기 영화 및, 드라마, 미드가 궁금하다면 하단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극주부도

첫번째 넷플릭스 애니 추천 극주부도입니다. 극주부도는 일본에서 유명했던 만화를 애니메이션화한 작품입니다. 개그 소재가 잘 들어가있어서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평소 스트레스 많이 받았거나 웃고 싶은 영상을 보고 싶을 때 볼 것을 추천합니다.

옴니버스 형식으로 전개되며, 주인공인 타츠는 과거 불사신이라고 불리울만큼 야쿠자계에서는 그를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꽤 유명한 사람입니다. 상대의 조직원을 잔혹하게 처리하는 잔인함이 담겼던 그가 커리어 우먼과 결혼을 하게 되면서 주부로서의 삶을 살게 됩니다. 뭔가 야쿠자와 주부의 이미지가 연상되기 어렵지만, 그의 주부로서의 일상이 개그 소재처럼 계속 진행되서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이 작품을 위해 100억이나 주고 샀다는 말이 있을 정도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2. 살육의 천사

두 번째 넷플릭스 애니 추천 작품은 살육의 천사입니다. 공포물로 청소년 관람불가이지만 평소 공포 영화를 좋아했던 분이라면 한 번쯤은 봐도 될 법한 애니메이션입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의문의 건물이 있고 이 곳에서는 살육 게임이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어떤 이유 때문에 살육 게임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는 상황에서 이를 파헤치기 위해 소녀가 제물로 바쳐지게 됩니다. 또한, 살인귀 잭 또한 그곳에 간 소녀와 함께 제물로 전략해버리고 맙니다. 이런 식으로 각 층을 올라갈때마다 계속해서 살인귀들을 만나게 되는 설정의 내용입니다. 중간에 깜짝 깜짝 놀랄 때도 종종 있으니 이 점 참고하셔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 작품은 top30 안에 손꼽히는 작품입니다.

3. 불꽃 소방대

세 번째 넷플릭스 애니 추천 작품은 불꽃 소방대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총 4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5세 이상 관람입니다. 최근 고요의 바다를 본 분들이라면 이 불꽃 소방대 흐름이 약간 비슷하다고 생각될 수 있습니다.

고요의 바다 또한 멸종된 인류를 구하기 위한 프로젝트라면 불꽃 소방대 또한 무자비하게 죽어가는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어느 특수 소방대원의 일화와 관련있는 내용입니다. 인간들의 인체 발화 현상이 지속되면서 계속해서 죽어가는 사람들이 생겨나며, 그 원인을 파헤치는 과정의 액션 신 및 스토리 전개가 흥미진진해서 48부작을 눈 깜짝할 사이에 볼 정도입니다. 이 작품도 봐보시기 바랍니다.

4. 진격의 거인

네 번째 넷플릭스 애니 추천 진격의 거인입니다. 이 작품명은 익히 많이 들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러디 작품도 많이 나올 정도로 인기가 많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자신이 살고 있는 고향이 폐허로 변하게 된 이후, 거인을 맞서 싸우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또한, 위에서 알려드린 불꽃 소방대처럼 인류를 구원하는 내용으로 전개됩니다. 다만, 조금 잔인한 장면도 포함되어 있어서 진격의 거인은 청소년 관람불가 애니메이션입니다. 현재 시즌은 총 4개로 구성되어 있으니 시즌 1을 정주행한뒤 스타일이 맞다면 나머지 시즌도 챙겨봐보시기 바랍니다.

5. 나만이 없는 거리

다섯번째 넷플릭스 애니 추천 나만이 없는 거리입니다. 이 작품은 15세 관람가로 총 1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화에서도 과거로 돌아가는 내용이 제법 있는데 나만이 없는 거리도 마찬가지입니다. 현재를 살고 있던 주인공이 갑자기 과거로 돌아갈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면서 18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게 됩니다.

그래서 그 때 당시 연쇄 살인 사건으로 죽임을 당할뻔한 소녀를 구하면서 미래에 일어날 비극을 과거로 돌아가서 막는다는 설정입니다. 간단한 줄거리로는 단조로운 느낌이 들 수 있지만 직접 내용을 보면 스토리 전개가 탄탄하고 계속해서 과거와 현실이 교차되는 흐름으로 몰입도도 제법 생기는 작품입니다.

6. 일하는 세포

여섯번째 넷플릭스 애니 추천 일하는 세포입니다. 총 22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5세 이상 관람입니다. 이 애니메이션의 줄거리는 우리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세포들을 의인화해서 그들이 직접 이야기하고 일하는 내용 등으로 전개됩니다.

예를 들어서 적혈구는 빨간 모자를 쓴 체 배달부처럼 돌아다니는 모습 등을 보여줍니다. 장르는 교육용이기는 하지만 코미디 또한 담겨 있어서 성인인 우리가 봐도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평소 몸을 제대로 돌보지 않았을 때 이 영화를 보면 내 몸을 제대로 돌보지 못했다는 것에 대한 미안함이 들기도 하는 작품입니다. 몸 이곳저곳 재미있게 알 수 있는 흐름이므로 이것도 시간 되면 봐보시기 바랍니다.

7. 비스타즈

마지막 넷플릭스 애니 추천 비스타즈입니다. 판타지와 로맨스가 섞인 장르로 총 24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청소년 관람불가입니다. 비스타즈는 top10위 안에 항상 들 정도로 인기가 많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줄거리는 동물들이 학교를 함께 다니면서 공존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동물들이 교복도 입고 등장합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학교에서 이유를 알 수 없는 살인 사건이 일어나며, 그 사건을 통해 학교를 다니던 늑대가 자신의 육식 본능을 알게 됩니다. 이 영화는 마치 흐름이 트와일라잇 같은 느낌입니다.

뱀파이어인 주인공이 인간인 여자를 좋아하면서 자신의 본능을 어떻게든 이겨내려고 하는 것처럼 비스타즈 또한 육식 본능을 가진 늑대 남자가 토끼 여자를 좋아하면서 자신을 통제하려고 하는 모습 등이 보이는 흐름입니다. 이것도 시간이 된다면 봐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넷플릭스 애니 추천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휴가를 이용해서 넷플릭스 다양한 작품을 보고 싶다면 아래를 참고해서 이번 기회에 봐보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한국 영화 추천 놓치기 힘든 best 5 바로 보기

 

👉넷플릭스 미드 추천 후회없는 best 6 바로 보기

 

👉넷플릭스 해외 영화 추천 10가지 바로 보기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최근 위주 바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