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봉화 은어축제 기본 정보 7가지

행복한육아 2022. 7. 14. 21:26

봉화 은어축제 기본 정보 7가지

봉화 은어축제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봉화를 방문하게 된다면 은어축제에 참석해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축제 외에도 봉화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정보도 알려드릴테니 해당 정보는 제일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행사 일정

행사는 2022년 7월 30일 토요일부터 8월 7일 일요일까지 총 8일에 걸쳐서 진행됩니다.

행사 장소는 봉화읍 내성천 일원입니다.

 

2. 개막 축하공연

봉화 은어축제 개막 공연 정보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개막 공연은 특설무대에서 진행되고 축하공연을 위해 초청된 가수로는 최우진, 김태연, 프로미스나인, 김혜연 님 등입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가 열리는데 이것 또한 특설무대에서 개최되고 초청가수는 장민호, 임찬, 이찬원 님입니다. 미스터트롯 콘서트의 마지막 엔딩은 이찬원 님이 마무리를 한다고 하니 이찬원 님 팬분들은 놓치지 말고 보도록 합니다. 미스터트롯은 7월 31일 일요일에 진행됩니다. 

 

3. 한여름밤의 작은 음악회

세 번째 공연은 한여름밤의 작은 음악회라는 주제로 음악회가 진행되고, 장소는 특설무대에서 진행됩니다. 이 때 오케스트라 연주도 들을 수 있고, 초청 가수로 윤태하 님, 칠갑산의 주병선 님, 우동하 님, 송선희 님 등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버스팅 페스타 공연 정보입니다. 공연 장소는 수변부대에서 개최되고 이건 버스킹대회 참가자를 모집한 뒤 직접 공연하고 시상식까지 진행되는 공연입니다.

 

4. 체험일정

봉화 은어축제 이번에는 체험 일정 정보입니다. 체험할 수 있는 건 일단 은어반두, 맨손잡이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두잡이는 주중에는 3회 운영하고 주말에는 총 4회 운영합니다. 반두잡이 시간대는 2시, 오후 4시, 6시로 매 시간 정각에 실시됩니다.

맨손잡이는 주중에는 4회 운영하고 주말이면 사람들이 더 많이 모이니 5회 운영합니다. 맨손잡이는 항상 정시 30분에 시작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것 외에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배에서 주최한 어신선발대회, 은어 먹거리 장터, 봉화인의 날, 아이들을 위한 모래놀이장, 또한 어린이를 위한 물놀이장, 봉화문화유적탐방 투어버스 등의 체험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5. 부대행사

부대행사로는 전국여자 프로 볼링대회도 함께 개최되고 가족건강걷기 대회도 진행됩니다.

또한, 분천 한여름 산타마을 행사도 열리고 문수골 가재마을 체험도 함께 열리니 잘 알아두고 부대행사 프로그램도 즐겨보고 오도록 합니다.

 

6. 챙겨가면 좋은 팁

봉화 은어축제 챙겨가면 좋은 준비물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물놀이장이나 모래놀이장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모래놀이할 때 필요한 도구들 미리 챙겨가도록 합니다.

또한, 물놀이할 때 필요한 준비물인 수건, 여벌옷, 수영복, 수영모자 등도 꼼꼼하게 가져가도록 합니다. 행사장이 야외인만큼 모기떼 공격을 당할 수 있으니 미리 모기 기피제 챙겨가고 바를 모기약도 가져가도록 합니다.

 

7. 주차정보

마지막으로 주차정보입니다. 주차는 봉화읍 체육공원 주차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네비로 올때부터 봉화읍 체육공원 이렇게 치고 운전해서 오면 바로 공원 주차장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상 봉화 은어축제 정보 7가지였습니다.

 


이외에도 봉화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정보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봉화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바로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