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만

행복한육아 2021. 11. 5. 21:30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명소만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여행을 포천으로 계획했다면 아래 명소는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경기도 여행 일정을 계획 중이라면 맨 하단의 경기도 다른 지역 명소들도 살펴봐보시기 바랍니다.

1.허브 아일랜드

첫 번째 소개할 장소는 허브 아일랜드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청신로 947번길 3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밤 9시까지 운영합니다. 포천 여행 시 예쁜 핑크뮬리를 보고 싶다면 이 곳을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주차장이 매우 넓으며 주차장에서 자동차 극장도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입구에 막 들어서면 허브 관련용품 매장이 보이면서 돌아다닐때마다 허브향이 느껴질 것입니다. 허브 아일랜드에 막 들어서면 매장에 먼저 들어가서 허브향 먼저 맡아보시기 바랍니다. 산책할 때 핑크뮬리가 있는 스카이 허브팜도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2.평강랜드

두 번째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평강랜드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우물목길 171-1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합니다. 성인 요금은 8000원, 어린이는 7000원입니다.

참고로 인터넷으로 사전예약을 하면 28%나 할인이 됩니다. 만일 포천여행하면서 평강랜드를 갈 예정이라면 미리 아래 사이트 들어가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평강랜드 사전 예약 사이트 바로 가기]

 

평강랜드는 들어가는 길마다 억새풀이 가득 있어서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식물원도 있으며, 분수대 및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서 편하게 산책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다만, 이곳은 외부 음식은 반입이 안되므로 이 점은 미리 참고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3.비둘기낭 폭포

세 번째 추천 장소는 비둘기낭 폭포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대회산리 415-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명 이곳은 한국의 나이아가라라는 명칭이 붙을 정도로 폭포 4대장에 속하는 곳입니다. 비둘기낭 폭포는 대한민국이라는 느낌이 들지 않을 정도로 신비스러운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곳입니다.

이곳 근처는 한탄 임진강 지질 공원도 있으므로 비둘기낭 폭포 들렸을 때 한탄강 하늘다리와 함께 다녀와보시기 바랍니다.

4.산정호수

네 번째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산정호수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411번길 89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글램핑장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므로 가족들과 1박 이상의 포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산정 호수에서의 글램핑 체험도 한번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굳이 캠핑이 아니어도 산정호수는 호수를 빙 둘러싼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기고 싶다면 산정호수도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5.서운동산

다섯번째 추천 장소는 서운동산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마명리 127-3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장료는 5000원이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합니다. 평소 사진 찍는 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 장소를 추천합니다.

곳곳에 예쁜 포토존이 있어서 산책하면서 예쁜 사진 남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서운동산은 곳곳에 다리를 예쁘게 놔둬서 마치 강을 건너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다양한 조형물도 많이 있으므로 서운동산도 다녀와보시기 바랍니다.

6.어메이징파크

여섯번째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은 어메이징파크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탑신로 860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에 막 들어가면 나인존, 히든 브릿지, 통돌리기 등 구경하고 싶은 장소의 노선이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과학관도 있으며, 외부 히든브릿지는 300미터늬 나무숲 하늘길을 나무와 나무 사이에 연결된 다리를 건너는 코스입니다. 또한, 130m 아치형의 다리로 된 출렁다리도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도 많이 있으며 산책하기 좋으므로 어메이징파크도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어메이징 파크 가기 전, 사전 예약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미리 예약하면 됩니다.

 

[어메이징 파크 사전 예약 바로 가기] 

7.포천한탄강 하늘다리

일곱번째 추천 장소는 포천한탄강 하늘다리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비둘기낭길 207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포천한탄강 하늘다리는 앞에서 알려드렸던 비둘기낭폭포와 가까운 곳에 있습니다. 그래서 두 동선을 함께 연결해서 여행하면 좋습니다.

비둘기낭폭포를 먼저 들린 후 포천강 하늘다리로 향하면 되는데 도보로 이동하는 게 힘든 분들은 차량을 이용해서 이동해도 됩니다. 위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탄강 하늘다리 향하다 보면 지층 체험장도 있으므로 그 곳도 가는 길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8.전통술박물관산사원

여덟번째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전통 술 박물관산사원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화동로 432번길 25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합니다. 요금은 4000원 지불하고 들어가면 됩니다. 평소 전통술에 관심이 있었던 분들은 이곳도 꼭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사전 예약을 하면 1사람당 500원씩 할인됩니다. 방문 예정이라면 아래 사이트에서 미리 사전예약으로 신청해놓으시기 바랍니다.

 

[전통술박물관 산사원 사전 예약 바로 가기]

 

입장하면 각종 술 빚는 전통 도구들과 함께 약주, 과실주 등이 순서대로 진열되어 있습니다. 포천에 간다면 이 곳도 꼭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9. 수목원 프로방스

아홉번째 추천 장소는 수목원 프로방스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탑신로 106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운영하며 입장료는 8000원입니다. 이곳도 캠핑장소로 익히 유명한 곳입니다. 캠핑을 굳이 하지 않아도 입장료 지불 후 주변 산책이 가능하기 때문에 프로방스도 다녀와보시기 바랍니다.

10.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촬영지

마지막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촬영지입니다. 위치는 경기도 포천시 영북면 산정호수로 771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촬영지는 이미 사랑의 불시착 드라마 촬영지로도 유명합니다. 두 드라마 모두 포천에서 촬영됐습니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포천의 돌담병원에서 촬영됐습니다. 돌담 병원 외부 촬영지가 어떠했는지 볼 수 있으므로 여행 동선 중 지나는 길에 돌담 병원이 있다면 잠깐 내려서 촬영지도 한 번 보고 오시기 바랍니다. 이상 포천 가볼만한곳 베스트10이었습니다.

 

이 외에도 경기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아래 글을 참고해서 해당 지역의 명소들도 살펴봐보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야외 숨은 명소 바로 보기

 

화성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추천 장소 바로 보기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휴가지 장소 바로 보기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휴가지 장소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휴가지 장소 파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 휴가철 경기도 파주에서의 당일 여행, 혹은 1박 2일, 2박 3일 여행을 생각 중이라면 오늘 알려드리는 휴

lovedou.qls1224.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