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ife

7월 개봉예정 영화 기대되는 베스트 6

행복한육아 2022. 6. 29. 10:59

7월 개봉예정 영화 기대되는 베스트 6

7월 개봉예정 영화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목록을 보고 마음에 드는 장르가 있다면 영화관에 가서 직접 볼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7월 영화 외에도 넷플릭스 한국 영화나 미드 추천 등도 해드릴테니 관심있다면 제일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1. 데이 투 다이

첫 번째는 데이 투 다이입니다. 미국 영화로 러닝타임은 105분입니다. 액션 장르이며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입니다. 내용은 최악의 테러로 특수대가 강제로 해산됩니다. 그 이후 특수 대원 중 한명은 평범한 형사가 되어 있지만 어느 날 갑자기 임신한 아내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납치범은 형사에게 제한 시간을 단 반나절인 12시간만 주고 아내의 몸값으로 2백만불을 요구합니다. 특수대 강제 해산 이후, 연락을 하지 않았던 대원들에게 하나하나 연락하며 모두 모이게 되고 이들은 과거 했던 것처럼 거침없는 비밀 작전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들이 비밀작전을 개시하면서 과거 강제 해산됐던 배경의 거대한 음모를 알게 된다는 식의 내용입니다. 주요 배우로는 브루스 윌리스, 프랭크 그릴로, 케빈 딜런, 지아니 카팔디 등입니다.

 

2. 보일링 포인트

7월 개봉예정 영화 두 번째 작품은 보일링 포인트입니다. 영국 영화이며 러닝 타임은 95분입니다. 15세 관람가이며 장르는 드라마이면서 스릴러입니다. 주 된 내용은 런던의 한 고급 레스토랑에서 1년 중 가장 바쁜 하루인 크리스마스를 배경으로 시작됩니다.

그곳에서의 셰프인 앤디는 복잡한 크리스마스에 직원들이 실수를 하지는 않는지, 손님들은 모두 만족하며 음식을 먹고 있는지 등 구체적인 내용을 포두 파악해야 합니다. 이런 날 갑자기 위생 관리관이 점검 차 급습을 하게 되고 이런 상황에서 이 날 찾아온 입맛 까다로운 평론가의 눈치도 살펴야 합니다. 그리고 이런 어수선한 상황에서 직원들이 난데없이 싸움질을 벌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최악의 상황을 마주한 엔디는 자신도 모르게 이성을 잃고 점점 자신을 통제하기 어려워집니다. 키친 서스펜스 관련 내용으로 뒷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영화관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연 배우로는 스테판 그레이엄입니다.

 

3. 핸썸

세 번째 영화는 핸썸입니다. 한국 영화로 러닝타임은 94분입니다. 코미디 장르로서 12세 관람가입니다. 범죄 소탕 작접 잠입수사가 한창 진행되고 있을 때 형사인 노미담이 동료 형사들의 싸움을 말리다가 갑자기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급하게 수술을 받게 되고, 그 이후 한달이 지난 시점에서야 깨어나게 됩니다. 그런데 한 달만에 깨어난 이후 자신의 얼굴을 확인해보니 과거 자신의 얼굴과는 전혀 다른 얼굴입니다. 과거 조폭같은 얼굴이었다면 이제는 세계 최고의 미남으로 변신한 셈입니다. 자신을 대하는 사람들의 태도가 달라진 것을 느끼기 시작하면서 점점 나르시시즘에 빠지기도 합니다.

이런 그가 다시 형사 생활을 하면서 진행되는 에피소드가 코미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출연 배우로는 신현준과 박솔미 등입니다.

 

4. 언더 샤크

7월 개봉예정 영화 이번에는 언더 샤크입니다. 영국영화이며 러닝타임은 93분입니다. 개봉 예정일은 7월 5일입니다. 장르는 스릴러이면서 미스터리입니다. 내용은 가족들과 함께 바닷가에 놀러가서 여행을 즐기고 파티를 즐기던 그때 클로이의 실수로 그만 상어 떼가 급습을 하게 됩니다.

급습으로 인해 클로이는 그 현장에서 자신의 아버지와 동생을 잃게 됩니다. 혼자 살아남게 된 그녀는 죄책감에 괴로워하게 되고, 그런 그녀의 새엄마와 남자친구는 계속 휴식을 권장합니다.

친구의 추천으로 그녀는 심리 상담을 시작하게 되고, 점점 그 날의 악몽을 떠올리게 됩니다. 아마 그녀가 그 날 있었던 일을 기억하면서 생생하게 떠오르는 장면들이 스릴러 형식으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5. 토르 : 러브 앤 썬더

다섯번째 영화는 토르 : 러브 앤 썬더입니다. 액션 영화로 러닝타임은 119분입니다. 마블 시리즈를 보는 분들은 이번 토르 편을 몹시 기다렸을것으로 생각됩니다. 개봉 예정일은 2022년 7월 6일일입니다. 슈퍼 히어로 시절을 잊고 자신의 마음속 평화를 찾기 위해 천둥의 신인 토르는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하지만 우주의 모든 신들을 몰살하려고 했던 고르의 등장으로 토르의 계획은 산산조각 나버리게 됩니다. 새로운 위협에 대항하기 위해 토르는 코르그와 전 여자친구인 제인과 재회하게 됩니다.

이들은 더 큰 전쟁을 막기 위한 우주적 스케일의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12세 관람가이며 주요 배우로는 크리스 햄스워스, 나탈리 포트만, 테사 톰슨, 크리스찬 베일 등입니다.

 

6. 뒤틀린 집

7월 개봉예정 영화 마지막은 뒤틀린 집입니다. 개봉 예정일은 7월 13일입니다. 한국 영화로 러닝타임은 91분입니다. 공포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용은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어느 한 가족이 외딴집으로 이사를 옥게 됩니다.

엄마인 명혜는 이사온 첫 날부터 이 집이 이상하다는 이야기를 가족들에게 합니다. 그녀에게는 이 집이 뒤틀어진 집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이웃집 여자는 계속 이 집을 향해 경고를 하게 되고 창고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리면서 잠을 자지 못하는 날이 부지기수입니다. 아빠는 그런 엄마가 신경쇠약이라고 가볍게 생각하지만 둘째딸인 희우는 엄마의 속마음을 이해합니다.

이런 상황이 반복되다가 명혜는 자신도 모르게 무언가에 이끌리듯 창고 앞에 서게 되고, 창고 물을 열어버립니다. 그 뒤부터 그녀는 마치 다른 사람인것처럼 행동하며 공포스러운 전개가 진행됩니다. 주요 배루오는 김민재, 김보민, 서영희 등입니다. 이상 7월 개봉예정 영화 정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넷플릭스 인기있는 드라마, 영화, 애니 등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미드 추천 후회없는 best 6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실패 없는 7가지

 

👉넷플릭스 애니 추천 2022년 top 7

댓글